본문 바로가기
{Stuffs}/ Pics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캔디바 찰리팩토리

by 서녕님 2014. 9. 4.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안에 

새로 들어선 캔디바 찰리팩토리이예요~


밖에서 딱 보이는 캔디들이 정말 형형색색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캔디 종류로 각가지로 모두모두 다 맛있어 보여요! 
>_<




캔디를 산다고 하니 담을 비닐 봉지를 주시네요..
그래서 예쁜거, 먹고싶은거 가득 담아봅니다~




독개구리 같은 아이도 한마리 잡았어요.

먹으면 혀가 마비되는 맛일꺼 같아요 ㅎㅎ





작은병에 담아서 장식하고픈 

예쁜 색깔의 캔디도 담구요~





칼로리 걱정이 많아서 마시멜로는 몇개밖에 안담았네요 히히

뒤늦은 칼로리 걱정 ;;


맛있어 보이는거 많이 담았다 싶었는데 

중량이 그렇게 많이 나가지않아 

행복해요 ㅎㅎ 대략 4-5천원







라바 풍선인형도 신나 보여요 ㅎㅎ












찰리팩토리 캔디는 식양청에서도 인정받아서 

안전한 상품들이래요~





맛있는 캔디먹고 신난 어른과 아이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