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영등포/문래] 문래동에 이런 한우고기집이! '값진식육'

by 서녕님 2014. 11. 27.

문래동 값진식육


문래역 근처.. 직장상사가 맛있는거 사준다고 해서.. 

따라 가면서도 여기 근처에 먹을만한데가 있을까 의심스럽더군요 ㅋㅋ


정말 아무 생각없이 따라가서 먹었는데..

아무래도 여기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큰길 안쪽 골목에 약간 들어가 있어서 인적도 드문 곳에 위치한 고기집인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던데..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었어요.


맛집은 그곳이 어디든지.. 그 맛이 좋으면 

사람들은 어떻게든 다 찾아가는거 같아요 ㅎㅎ





처음에 본 간판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첫머리엔 소 '우'가 적혔고 값진 식육이란 글자가..남달라보이더군요






매장 옆으로 보이는 정육코너를 보고..

아 여기 고기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보통 정육이랑 같이하는 정육식당이 

고기 질이 좋고 더 맛있는 법이자나요~






식당내부는 기존의 고기집과는 조금 차별화 있게 트랜디하게 

꾸며져 있는거 같아요.

사장님이 젊으신분이라 그 영향이 큰거 같더군요.


메뉴는

육회 9,000 / 모듬구이 16,000 / 특모듬 18,000원 / 갈비살 18,000원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다른 고기집과 비교해서 저렴하네요~






고기를 주문하면 바로 저렇게 잘라서 준답니다.


사진 상단 오른쪽에 보면 사장님 이력이 나와있는데..

축산물유통, 외식업까지 경력이 있던데.. 평범하신 분 같지 않아요 ㅋㅋ

베트남쌀국수를 잘 만드신다는데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


사장님이 홀을 관리하고 있어서 계속 눈에 띄여요 ㅎㅎ 







모듬구이랑 갈비살 시켜서 먹었는데.. 

고기 질이 참 좋더라구요~


원래 소고기 먹을때처럼 인당 한점씩 구워서 먹으려니 눈치보여서;;;

그냥 막 구워서 먹은게 아쉽네요.

고기 맛있어요!!!


육회도 입가심으로 시켜먹었는데~ 괜찮았어요 :)


된장찌개도 많이들 드시던데.. 

담에 가면 먹고싶네요.ㅎㅎ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43번지
02-2634-92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