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

15/16 시즌 휘팍 개장 첫보딩 다녀왔어요~!

by 서녕님 2015. 11. 30.

지난주 금욜 개장 소식에 부랴부랴 월차를 내고 휘팍에 다녀왔어요

스키장을 기습이 아닌 공지를 하고 개장하니 사람들이 꽤 많이 몰려서 

금요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게다가 단체들의 역습까지 ㄷㄷ;;


주말엔 리프트줄 대기가 20분 이상일때가 많아서 

매타임 몇번 못타고 GG쳤어요 ㅠㅠ


오래간만에 휘팍 날씨도 많이 춥고 간만에 타니 몸이 지쳐서 그런지..

보드 많이 타지도 않았는데 피곤해서 시즌방에서 잠을 더 많이 잔거 같네요.


이번주 주말은 체력 회복해서 열심히 달려봐야겠어요~

15/16시즌 즐겁고 신나게 시작해보아요!!^^





이번시즌 메인 코디예요~ 

다들 옷이 바껴서 누가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슬롭에서 뵈면 인사나눠요 ^^









김기훈 라이더님 







사진찍으시는 분이 있길래 부탁해서 커플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커플샷 찍는데 방해하는 다른 브랜드 라이더님들 ㅋㅋㅋ








OVYO 라이더들 단체컷이예요~^^











임재표 작가님이 사진찍고 있어서 라이딩 사진도 몇장 건졌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