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홍대] 푸짐한 안주로 계속 찾게되는 민들레홀씨 홍대점

by 서녕님 2016. 1. 6.

 건대입구역에서 유명한 민들레 홀씨 주점이 

홍대입구역에 분점을 냈어요!! 대박사건!!


여기 술집이 완전 내스타일이라 자주 가고싶은데.. 

멀어서 별로 못갔었거든요~ 이제 우리동네에도 왔으니 자주 가줘야겠어요 ㅋㅋ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나와 좌회전해서 쭈욱 올라오다보면 SK 텔레콤이 있는데 

거기 지하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민들레 홀씨 들어가는 입구

정말 못찾아서 그냥 지나칠수없겠죠? ㅋㅋ














가게 분위기가 건대점과 꽤 유사한거 같아요~

건대 민홀에 있는 착각을 했네요 ㅋㅋ






벽면에 있는 민홀 글씨체가 진짜 완전 이뻐요~








민홀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대략 이렇답니다~

같이간 일행이 3명이고 이것저것 고민없이 먹을려고 

깔끔한 잔칫상 메뉴로 골랐어요 ^^


어묵탕,버섯볶음,골뱅이사리,마른안주,황도화채 이렇게 나오는데 19,000원이면

완전 저렴한거죠~ 짱짱!






안주가 나오기전에 생맥주와 기본 안주로 시작해요~^^





깔끔한 잔칫상 메뉴의 첫번째 타자로는 어묵탕이예요~






베이컨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 버섯볶음 ^^





새콤 달콤한 골뱅이사리 안주 덕분에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기본안주도 추가되니 완전 푸짐하네요~ 






맥주잔에 붙어있는 민들레 홀씨 스티커가 멋지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황도화채까지~ 이 모든 안주가 한세트예요! 대박 ㅋㅋ






안주 먹다가 김치전도 하나 추가요~ 먹방 장난아니네요 ㅋㅋ

해물에 버섯까지 들어가니 완전 맛나요 ^^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로 오는 손님들 오기에도 정말 좋을꺼 같아요~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화장실 가는길에 있는 민홀 흡연실이예요.

추운날 밖에 나가서 담배피면서 떨일 없으니 흡연자들에게는 딱이네요~ ㅎㅎ





 
 
2016년 1월 7일 네이버 지도에서 보낸 포스트로, 현재 지도검색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
 
민들레홀씨 술집 > 요리주점
02-333-1319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5-1 B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