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목동역] 싸고 맛있는 치킨 1인1닭! 오븐마루치킨 목동역점

by 서녕님 2016. 7. 21.

목동역 근처에 새로 생긴 

오븐마루 치킨집에 다녀왔어요~


튀긴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오븐에 구워내서 기름은 쏙 빠지고 

담백한 오븐구이 닭도 정말 맛있어요.





목동역 7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치킨집이 대로변에서 보여요





치킨 한마리 포장 가격이 

8,500원, 8,900원이라네요 ㄷ ㄷ;;





축 개업 대박을 기원합니다!!





진짜 믿을수없는 치킨 가격인데요..

혹시 반마리 가격아닌가요? ㄷ ㄷ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네요~














테이크아웃 가격 표와 매장에서 먹는 치킨 가격이 달라요~





치킨집 벽면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미리 조리해두지 않고.. 주문된 치킨을 바로 조리한다고 하니 

위생상에도 좋고 국내산 닭고기를 쓴다고 하니

믿고 먹을만한 치킨집이네요.. 가격이 착해서 더 좋아요 ㅎㅎ





치킨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서 

포장시에는 15분-20분 전에 전화하면 딱 좋을꺼 같아요





오븐마루 치킨집 홀에서도 치킨을 먹을수있는데.. 

포장하는거보다 2천원정도 더 비싸네요~


포장해서 집에서 드시는분들에게는 정말 좋은데요 ^^






일단 저는 배가 고프니 매장에서 먹겠습니다;;

못 기다리겠어요 ㅠ


바베큐 로스트 치킨인데 매운맛 강도도 요청해서 조절 가능해요..

매운맛 3으로 먹었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치킨을 하나 더 먹을까 하다가 시켜본 쫄뱅이인데..

얘도 맛있네요 ㅠ


양념이 남아서 사리 조금만 더 달라고 부탁드려서 

더 먹엇어요 너무 맛있어서 ㅠ






맥주도 꽉꽉 눌러서 주시고 좋습니다 이예에에에~~ 

ㅋㅋㅋㅋㅋ


목동역 오븐마루 좋아요!

여기 가세요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전 다른 메뉴 먹으러 담주에 또 가려구요 ㅋㅋㅋ




지도
 
오븐마루치킨 목동역점 음식점 > 치킨,닭강정
02-2699-5669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로 177 정동프라자






7월 26일 오븐마루 2번째 방문!!




이날은 오븐마루 NEW 메뉴인 오빠네 베이크 치킨을 먹었어요~





소스는 매콤한 카레를 이용해서 구운 치킨인데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





바베큐 로스트 치킨 매운맛도 한번 더!!!


맛나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