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로드입문 2일차와 함께하는 관광라이딩

by 서녕님 2016. 7. 26.

어제는 태기산을 다녀와서 오늘은 샤방하게 타려고

로드 입문한지 얼마 안되고 두번째 라이딩하는 동생과 타기로 했어요 ㅎ

 

집에서 경의선으로 덕소역까지 점프!!

덕소역에서 내려 차도를 따라 아파트 단지를 지나서

한강 자전거길 쪽으로 내려오는 계단만 내려오면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어요~

 

 

 

 

한강자전거길 내려와 라이딩 시작하면서..

신남신남~!

 

 

 

 

비올꺼 처럼 구름이 잔쯕 끼고 바람이 불어서..

습도는 높지만 그렇게 더운 날씨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로드자전거로 라이딩이 2번째인데...

속도가 느리긴했지만 안정적으로 잘 타더라구요~

첫라이딩때부터 50킬로 이상을 탄 무서운! ㄷ ㄷ

 

 

 

 

운길산역 근처에 있는 밝은 광장 인증센터에서 자전거 종주 수첩도 사고

사진도 찍고~ 자 이제 시작인거지? ㅋㅋ

 

 

 




밝은 광장에서 양수역으로 넘어가는 다리예요~

사진찍으니 더 멋진거 같아요 ^^


 

 

 

 두물머리에서..



 

 

내친김에..

운길산역에서 가까운 두물머리에 가서 구경도 하고~

연꽃 배경으로 사진도 찍었어요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자세도 멋지게 잡아보고.. ㅋㅋㅋ

로드 2일차 같지 않죠? 멋져멋져! ㅋㅋㅋ

 

 

 

 

 

 

 

 

두물머리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연핫도그!!

매운맛 소세지가 맛있는거 같아요~

 





앙~ 한입 크게!! ㅎㅎ



 

 

두물머리 데이트 코스라고 하는데..

뭐 그런거죠.. 다 자전거 타고 오는곳이예요 ㅋㅋㅋ

 

 


 

 

 

 

자전거 수첩도 샀으니 능내역 인증센터 앞 지나가다가

수첩에 도장도 찍었어요~

 

앱으로 인증하면 된다고 안찍겠다는거 억지로 찍게함 ㅋ

그리고 추억이라며 인증센터 앞에서 굳이 사진찍음 ㅋㅋ

 

 

 

 

 

 

비도 조금씩 오고.. 능내역 근처에 있는 봉쥬르에 들렀는데..

사람들이 없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임시휴업이더군요;;;

 

 

 

 

영업위반이라고 하는데.. 7월6일부터 휴업이었더라구요

혹시라도 봉쥬르 가려고 했던분들은 영업하는지 체크하고 가시길~

 

 

 

 

팔당으로 다시 돌아와서 초계국수를 먹으러 가용 ㅋ

오늘 하루종일 먹방에 여기저기로 다니니깐 넘 재밌네요 ㅋ

 

 

 



팔당 국수집에서는 자전거 발렛 파킹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비내리니 안장에 비닐 덮어주는 센스까지 짱이예요!!




 

 

 

 

시원한 팔당 초계국수~

더운날 라이딩하고 먹는 맛은 꿀맛이네요!

 

 




 

국수를 맛있게 먹고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집까지 자전거로 복귀하는건 어떤지 얘기했는데..

 

 

승낙?을 받아서 집에까지 자전거 타고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 집으로 복귀하는 길에 강북쪽으로 깔딱고개가 하나 있었지..

 

수석동고개(구리방향) : 0.3km 38m 12%

미음나루고개(구리,서울방향) : 0.8km 45m -2%

 

업힐도 이제 연습해야겠네~ 처음엔 다 힘들어 ㅋㅋㅋ

 

 

 

 

 

올림픽대교 넘어로 바벨탑도 보이고~

복귀길에 비가 오락가락해서 재밌게 탔어요 ㅎ

 

 

 

 

2번째 라이딩인데 장거리라 힘들지만..

그래도 자전거는 재밌으니까~ ㅎㅎ

 

 

 

 

 

 

 

자전거 타느라 고생 많았어~

 

 

 

 

로드 자전거의 안장통을 호소해서 상수동쪽에 있는

Lab 306에 들러서 좌골사이즈를 재고 테스트 안장으로 교체했어요~

 

아픈데 더 타보는것보다는 속전속결을 추천합니다! ㅎㅎ

 

 

 

 

 

 

 


자전거 다 타고 집에서 씻고 다시 모여서

저녁은 망원동에 있는 고깃집에서 보급!! ㅋㅋㅋ

 

무한리필이라 정말 양껏 맛잇게 잘 먹었어요!

 

고기자랑 정육식당 포스팅 http://befrend.tistory.com/690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6515150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