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 Pics

포켓몬고 게임 체험!! 양양 휴휴암 포켓볼 충전소

by 서녕님 2016. 8. 30.

여름휴가에 강원도 양양에 방문했는데.. 

기간동안 태풍이 북상해서 비바람치고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ㅠ


강원도 동해안 지역(속초-양양)에서만 할 수 있는

포켓몬고 게임 체험을 하기로 했어요~ ㅋㅋ








휴휴암 위에서 내려다본 바다.. 파도가 엄청 거쎄요 ㄷ ㄷ;




휴휴암으로 들어가는 불이문 대문이 있어요. 





휴휴암에 도착하자마자 입구부터 

여러마리 포켓몬이 마구마구 나타나요 ㅋㅋ














포켓몬 많이 잡아들이니.. 레벨 올라가는것도 금방이네요~ㅎ





메달도 획득~









휴휴암에는 3개의 충전소가 있어서 여기 근처에서

포켓몬도 잡고 포켓볼 충전하기 좋은거 같아요 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해변 근처로 지혜관음보살상이 있고 

저곳이 포켓몬 트레이닝 센터예요.




게임 체험 1일차에는 레벨이 낮아서 

트레이닝 할 정도의 수준이 안되네요 ㅎㅎ;














휴휴암 들어가서 관음보살상까지 가는 길에도 

포켓몬이 많아서 계속 잡으면서 들어갔어요 ㅋㅋ









보살상 근처로 가니 내 레벨에서 잡기 힘든 희귀템도 

하나 나타나서 겨우 잡았네요 ㅎㅎ






그동안 양양 오고가면서 휴휴암은 처음 와봤는데..

볼것도 많고 포켓몬도 잡고 참 좋네요~ㅋㅋ





오빠도 열심히 포켓몬 잡는중? ㅋㅋ










포켓몬 시작한지 1시간만에 이만큼이나 잡았어요~ ㅋㅋ










바닷가 근처라 제일 많이 나타났던 포켓몬 ㅋㅋ

거센 파도에 휩쓸려 왔니? ㅋ








잡은 포켓몬 중에 특이한거 ㅋㅋ




이틀동안 양양에 있으면서 포켓몬을 이만큼이나 잡았어요~ ㅋㅋ


며칠 시간보내기에는 딱 좋은 게임인거 같은데..

많이 하면 좀 지겨워질듯하네요 ㅎ


서울에서는 못해서 다행인거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