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망원동] 외부음식물 반입가능! 망원시장안 카페M

by 서녕님 2016. 10. 31.

망원시장 카페M 탐방


지인이 속초로 여행을 갔다가 속초에서 유명한 

만석 닭강정을 사 온다고 하는데.. 어디서 먹을수 있나 찾아보다가.. 


이전에 망좋에서 외부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다는 

카페가 있다는 글을 본 기억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있더라구요~ ^^




망원시장 조금 들어가서 오른쪽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다음에 망원시장에서 먹거리 사서 먹을데 없으면 

가서 먹어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깔끔한 카페 내부~








카페 음료도 팔지만 병맥주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이카페를 선택한거죠 ㅋㅋㅋ





닭강정엔 맥주죠 ㅋㅋㅋ





만석 닭강정의 고운자태~ 


만석도 맛있지만 망원시장 안에 있는 닭강정도 참 맛나요 ㅎㅎ





처음엔 3명이서 시작한 멤버가..




한명씩 추가되고..




마지막 귤언니가 마지막으로~




5명이 카페에서 닭강정과 함께 달립니다 ㅋㅋㅋ




여기 냉장고 맥주 싹 비우고 왔어요 ㅋㅋㅋ

일찍 카페 마감해서 이정도에서 끝났지.. 

정말 다행이예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