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Taste}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도 높은 크리스마스 디오 미니트리!!

by 서녕님 2016. 11. 20.

이전에 구입한 디오트리 1.4m 풀세트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충분히 냈고 완전 만족스러웠지만..


디오트리 조이레드 풀세트 http://befrend.tistory.com/739





50cm 디오 미니트리가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넘 예뻐 보여서

욕심이 나더라구요.. ㅋ 


이참에 세트+미니트리 풀 크리스마스 버젼으로 고고~! ㅋㅋㅋ


 

 

 

50cm 미니트리라 그런지.. 박스는 이전에 풀세트보다 작네요



 

구성품은 크리스마스 트리 플세트보다 심플하구요~

트리+받침대+장식+LED 배터리전구 이렇게 구성되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의 기본이 되는 미니트리부터 먼저 세팅합니다




트리의 나뭇가지 모양을 잘 잡아줘야 해요

아래에서 부터 차례대로 펴주면서 예쁘게 모양을 잡아줍니다.

 



이전에 한번 트리를 만들어봐서 그런지...

미니트리는 좀더 능숙해진 느낌이예요 ㅎㅎ


 



트리 다리부분을 가릴수있는 다리가리개 박스도 있네요

오호~

 


 

간단하게 접어서 트리밑에다 받치기만 하면 되죠~




이렇게 심플하게 기본 세팅 완료~

저 박스가 있어서 트리도 균형을 잘 잡고 서있고

트리를 이동시키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트리의 생명이라고 할수있는 LED 조명이예요


 


8가지 점등방식의 LED 배터리 조명이예요

건전지로 작동되는 LED라서 트리를 여기저기 이동시키기에 편할꺼 같아요


건전지는 총 3개가 필요하네요..

(버튼을 누르는 숫자별로 점등방식이 바껴요~)

 



LED 전구 길이가 여유 있어서 트리에 앞면에만 장식하지 않고

빙글빙글 둘러서 감아 줬어요~


 



이제는 트리 장식소품을 트리에 배치해 줍니다~


 



빨간 원단으로 만든 별을 Top에 먼저 장식하고~

 



미니트리 상품보기의 이미지를 컨닝하면서 장식을 해보아요~

 


 





빨간 눈송이볼도 트리 가지에다가 척척 올려보구요~

 


 


빨간 리본도 이용해서 예쁘게 장식해 보아요~


 


 

미니트리 완성~ㅎㅎ

 

 



역시 트리는 조명이 있어야 더 예쁜거 같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이동하기 손쉬워서 좋아요 ^^






 

방 한구석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놔두고 크기 비교~

트리가 2개니깐 크리스마스 느낌도 더 물씬 느껴지네요 ^^ 





방에 조명을 끄고 트리 조명만 밝히니깐 더 멋스럽고 예뻐요

+_+


 



큰사이즈의 크리스마스 트리도 좋지만 이런 미니 사이즈 트리도 

좁은 공간에 두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


정말 강추 아이템이예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