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12월 넷째주 휘팍, 메리 크리스마스!!! 사랑해요 연차템

by 서녕님 2016. 12. 29.

 12월 넷째주 휘팍

 

어느덧 12월 성수기에 들어간 휘팍이라

토요일 땡보딩 시작하는데 곤도라 대기줄이 엄청나서 ㄷㄷ;

호크 리프트 - 이글 리프트를 이용해서 몽블랑으로 올라갑니다

 

 

호크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조금 갈등되요;;

호크슬로프 땡보딩을 하고 올라갈지 ㅋㅋ

 

 

 

 

호크를 타면 호크 대기줄도 길어질듯해서 바로 이글리프트로~~

 

 

 

 

 

와아 이글리프트를 타고 몽블랑으로 올라가는데

나무위의 눈꽃이 정말 장관이네요~

 

주중에 폭우가 와서 걱정했는데.. 눈이 바로 많이 와줘서 정말 다행이예요

 

 

 

 

시야가 안 좋아서 멀리 보이진 않지만 설질은 정말 좋네요 ^^

 

 

 

 

 

 

밸리정상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지대루네요~

운해가 정말 장관이었는데.. 사진은 이렇게까지밖에 못 담다니 아쉽네요

 

 

 

 

밸리에서 포즈 잡고 있는 김기훈씨도 사진 찍어드리고

 

 

 

밸리슬로프도 설질이 좋아서 짱이네요~

 

 

 

밸리 초입이 경사가 좀 낮아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여기 중상급이라 초보들이 이용하긴 위험해요 제발 자제를 ㅠ 

 

그와중에 보이는 산타클로스.. 아 오늘이 크리스마스이브였지.. ㅎㅎㅎ;;

 

 

 

 

 

 

날씨가 점점 좋아지니 하늘이 개어서

파란하늘에 눈꽃이 더욱 선명해지네요 ^^

 

 

 

 

 

슬로프에서 기훈오빠와 함께 커플샷~ ^^

 

 

 

 

동형오빠가 찍어준 커플 사진 감사해요~ ^^

 

 

 

 

 

토요일 오후에 초보들끼리 함께 알파인 트레이닝 하자고 올라왔는데

동형오빠가 벽커스 찍고 있어서 옆에서 몇컷 건졌어요 히힛

 

 

 

준석이와 승환이의 만행에 눈 다 뒤집어씀 ;;;

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이지만 일단 야간땡보로 시작 ㅋㅋ

 

 

 

 

 

 

오랫만에 만나는 진원이~ 역시 늘씬늘씬 키가 커서 남자인줄 ㅋㅋ

 

 

 

 

비클 잘되어있는 슬로프~ 누가 타서 없어지기전에 언능 사진 한장!

 

 

 

벌써 데페로만 몇시즌째인지 ㅋㅋㅋ 나도 다른 데크 타고 싶당 ㅋ

 

#OVYO #IXNINE #CANDYGRIND

 

 

 

 

기훈오빠, 진원이, 나 나란히 리프트에서 함께 샤샥~

 

 

 

야간에도 밸리슬로프 재밌게 타고 이제 방으로 복귀~

 

 

 

 

시즌방 사람들과 다래에서 사온 삼겹살 구우면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그와중에 휘팍에서 불꽃놀이해서 시즌방 창문 너머로 구경했어요~ ㅎㅎ

꺅~ 예쁘네요 ^^

 

 

 

 

 

 

크리스마스라고 별거있나요~ 오전 땡보! ㅋㅋ

 

 

 

디지슬로프 컨디션도 아주 좋네요~ ㅎ

 

 

 

디지슬로프 중단 부근에서 김기훈씨

 

 

 

오늘 하늘은 정말 파란 예쁜 색이라 눈꽃이 더 멋져요~

이글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눈꽃 사진 차례대로 올릴께요~

 

 

 

디지슬로프가 정면으로 보이고

몽블랑 정상은 화이트크리스마스네요 ^^

 

 

 

몽블랑 정상에 다가가면 갈수록 파란하늘과 눈꽃의 대비가 선명해져서

쨍한 컬러대비가 너무 예뻐요 +_+

 

 

 

나뭇가지에 붙어있는 눈꽃이

마치 산호초, 야채튀김, 녹용으로 연상되네요 ㅋㅋ

 

 

 

 

디지슬로프 초입에서 만난 녹색 깔맞춤 재표를 만나서 한장 찍구요 ㅋ

 

 

 

이글리프트를 타고 올라갈때마다 눈꽃이 넘나 예뻐서 

계속 탄성이 터져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모르게 계속 이글 뺑뺑이를 ㅋㅋㅋ

 

 

 

 

역시 실망 시키지 않는 밸리 정상 포토존!

 

 

 

이승주 프로님 알파인 프리라이딩에 수진이랑 껴서 함께 탔어요~

 

 

 

프리라이딩 도중에 경치가 멋져서 한장 담아봤어요 ㅎ

 

 

 

 

 


함께 타면서 승주오빠가 원포인트도 해주시고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다리가 길어보이는 사진도 같이 찍고 ㅋㅋㅋ

 

 

 

 

 

오후에는 헬맷 착용하고 알파인 트레이닝~!!

 

 

 

 

사람없는 일요일 야간이 진리인데.. 눈이 많이 물러졌네요 힝 ㅠ

 

 

 

 

 

연차템 사용해서 월요일 평일 보딩 누려보와요 ㅋㅋ

 

 

 

금방이라도 뭔가 내릴꺼 같은 월요일 오전 휘팍이네요~

 

 

 

 

밸리에서 만난 환철님이 이번에 구입한 화웨이 핸폰으로 사진찍어주심

워~ 진짜 디카 대용으로 한대 구입하고 싶을 정도네요 ㅋㅋ

 

 

 

 

뭐라도 내릴꺼처럼 꾸물꾸물하더니 눈송이들이 날리기 시작하네요

 

 

 

 

작은눈송이들이 굵어져서 펑펑내리기 시작하네요 ㅋ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신났어요 ㅎㅎ

 

 

 

눈내리는 밸리는 정말 최고예요~ ㅎㅎ

 

 

 

눈이 내리니 똥개들이 제일 신나죠? ㅋㅋㅋ

 

 

 

 

눈이 많이 와서 베이스에서 곤도라 타기위해 펭귄으로 내려옴

 

 

 

눈이 내리는 이곳은 휘닉스파크예요~ ㅋㅋ

 

 

 

기훈오빠와 커플 셀카~

 

 

 

 

커플 레고 샷 ㅋㅋ

 

 

 

 

꿈과 낭만이 있는 휘닉스파크로 오세요~ ㅋㅋ

 

 


 

 

보드탔으니 이제 먹으러 가야죠~

휘팍 딥그룹에 새로 오픈한 딥버거예요

 

 

 

딥버거 세트 100개 한정판매!!!

오후시간인데 재료가 벌써 다 떨어졌다네요 ㄷ ㄷ

딥사장님 대박나세요!!

 

 

 

 

오랫만에 다래 한우 먹으러 왔어요 +_+

 

 

 

호오 마블링이 장난아니죠 ㄷㄷㄷ;;

 

 

 

육즙이 가득하네요~ 아흑 먹고파요 ㅠ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ㅠㅠ

역시 휘팍 대표 맛집 다래예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

 

 

 

 

다래 소고기 리커버리하고 낮잠 조금 자고 야간땡 타러 나왔어요~

 

 

 

파우더 예상하고 나왔는데 슬로프 양옆으로 정말 정설을 잘해놓으셔서

파우더 찾아댕기느라 힘들었어요 ㅠ

 

그래도 쌓인 눈을 비클한거라 설질 완전 좋네요 짱짱!

 

 

 

야간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

성민이와 승걸이~ 오랫만에 같이 타니 재미지다 ㅎㅎ

 

연차템 이용해서 정말 알차고 재미나게 보낸 주말이었어요!

이렇게 또 한주를 버텨봅니다~

 

월욜 연차라 화수목금 4일만 일하면 됨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