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1월 첫째주 휘팍, 스노보드 강습으로 바빴던 주말!

by 서녕님 2017. 1. 9.

1월 둘째주 휘팍

 

금요일 퇴근하고 휘팍에 도착해서 금요일 저녁을

다래 고기로 거하고 신나게 시작해봅니다

 

으엌~~! 아 씐나 ㅋㅋ

 

 

 

한상 푸짐하게 받아서 시작해 보아요~

 

 

 

어라 이것은 육회가 아닌 육사시미!! +_+

츄릅~ 잘 먹겠습니다.

 

 

 

 

 

1급 굽신님이 굽기 관리를 해주신 다래 삼겹살 정말 맛나요!

 

 

 

 

 

토욜 땡보는 몽블랑이 아닌 호크에서 시작해봅니다.

토요일 아침답게 사람이 겁내 많네요~ ㄷ ㄷ

 

 

 

 

 

시즌방에서 나서면서 기훈오빠 데크에서 발견한

아이언맨이 소유할꺼 같은 아이템.. 'Trace 트레이스'라는 아이예요.

 

예전에 서핑를 할때 서프보드 위에 달아서 사용하는걸 봤었는데

스노보드 탈때도 이용가능하다고 그러더군요. 오호!

 

트레이스에 관한 정보는...
https://youtu.be/flRRbJWzEKM 참고하세요~

 

 

 

 

GPS 활성화가 되면 파란 불빛이 깜빡이더라구요~

 

 

 

이날 오빠가 탔던 데이타는 아니지만 라이딩한 데이터는

트레이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더라구요

 

http://snow.traceup.com/stats/u?uId=634777&vId=2143339

 

아 신기하다 정말 ㅋㅋㅋ

자전거 스트라바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나란히 호크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중~

 

 

 

오전에는 호크에 사람이 많이 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헬이 되어갑니다 ㄷ ㄷ;

 

 

 

 

 

 

오전에는 ATS 카빙입문 강습이 있어서 몽블랑 정상에서

밸리슬로프를 이용합니다~

 

 

 

 

 

우리반은 여성분들만 함께 강습을 받아서 나름? 꽃보더반이예요 ㅎㅎ

 

 

 

 

 

모두 함께 뛰어봐요~ 저요저요!!

 

 

 

카빙입문 강습은 밸리슬로프를 이용해서 강습했어요~

 

 

 

야간에도 또 호크 슬로프에서 땡보를 했어요 ㅎㅎ

 

 

 

중급자 슬로프에서 턴을 하고 내려오는데 너비스턴을 강습 받길 원하셔서..

 

기본적인 스탠스앤 발란스를 체크하고 상체로테이션으로 하는 베이직턴을 강습한후

익숙하게 턴이 되었을때 업다운 강습을 추가했습니다.

 

 

 

 

슬로프에서 라이딩시 주위를 잘 살피고
안전하고 재밌게 라이딩 잘 하시길 바래요 ^^

 

 

 

 

강습 후엔 시원하게 맥주 한잔과.. 핑크색 큐브안주???

 

 

 

달인육개장 사장님이 추천해준 딸기맛 치즈인데 맛나요! ㅋㅋ

커피맛 치즈도 있고 6가지 맛 치즈를 판매하더라구요~

간단하게 한잔할때 딱인 안주예요 ^^

 

 

 

 

 

일요일 오전 땡보딩 시작~~!!

아침을 상큼하게 여는 김기훈 라이더입니다 ㅋㅋ

 

 

 

챔피언 둔턱에서 날아오르는 모습 멋지죠~?

 

 

 

 

 

 

오늘도 휘팍은 날씨가 참 따뜻할꺼 같네요.. ㅠ

아침인데도 별로 안 추워요 흥

 

 

 

 

오랫만에 만난 쿡님이랑 함께 사진도 찍고 ㅋㅋㅋ

 

 

 

 

 

OYVO 강습이 10시부터 시작이라 아침에 여유가 있네요~

 

 

 

데크도 일렬로 가지런히 정리하고 ^^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강습을 진행했습니다.

 

 

 

 

 

 

 

호크 슬로프에서 슬로프 테스트를 하고 분반을 했어요~

 

 

 

이후에 밸리 슬로프로 이동해서 카빙입문 강습을 진행했어요.

 

 

 

 

 

 

 

 

 

헝글 보라돌이님이 찍어주신 강습 사진들~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습을 끝내고.. 날씨가 너무 덥고 눈도 많이 녹으니 이상해서..

베이스 온도계를 보니 영상 6도!!! ㅠㅠ

 

겨울아 다시 돌아와~~~

 

 

 

 

클리닉을 모두 종료하고 가위바위보로 경품 나눠주는 이벤트~

단순한 게임인데 쉽지않네요 ㅎㅎ 저도 열심히 해서 보드양말 하나 득템!!

 

강습받으면서 많이 배워들 가셨는지 모르겠네요..

강습이 끝났다고 끝난게 아니라 배운것과 고쳐야 할점을 염두에 두어서

계속 연습을 하는게 좋아요~ 실력업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