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1월 둘째주 휘팍, 영하 18도의 극심한 추위속 주말인파와 인생샷 촬영

by 서녕님 2017. 1. 17.

1월 둘째주 휘팍

 

금요일 휘팍 셔틀버스 운영을 제대로 못해서 40분이나 늦게 출발한

여파로 짜증나서 금욜 야간보딩도 못하고...

 

토요일 오전도 조금 늦은 땡보딩 ㅎㅎ

 

 

 

토요일이라 그런지 이른시간인데도 곤돌라 대기중이 꽤 기네요 ㄷㄷ

 

 

 

몽블랑 정상 기온은 영하 16도

 

 

 

몽블랑 정상 설면 온도는 영하 18.3도

 

올겨울 들어 제일 추운날이라고 했는데.. 정말 춥네요!!

 

 

 

날씨는 많이 춥지만.. 하늘은 맑고 공기도 참 깨끗하네요~

더불어 설질도 정말 좋아요! ㅋㅋㅋ

 

 

 

여기는 밸리 상단~ 해도 쨍하고 완전 좋네요 캬캬

 

 

 

 

 

설질 넘나 좋아서 이글 리프트 뺑뺑이중

 

 

 

 

 

밸리에서 만난 세발이네 구피 알파인 부부 ^^

원래 스노보드는 잘탔는데.. 알파인도 잘타네요~~

 

 

 

밸리중단에서 차례대로 내려가는거 구경하는 김기훈씨 ㅋ

 

 

 

 

낮시간 휘팍 베이스 온도가 영하 12도 ㄷ ㄷ

와 정말 추워요!

 

 

 

호크 리프트 올라가면서 우측에 하프파이프 제설을 하고있는걸 보니깐

파이프가 타고싶네요 ㅠ

 

이번시즌엔 탈 수 있을련지...ㅠ

 

 

 

오전에 초중급 여성 강습이 있어서 펭귄 슬로프로에서 강습을 진행했어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도 강습을 많이 따라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고마운 마음에 인증샷 한장 찍어드렸어요 ㅎㅎ

 

 

 

 

 

오후에 시간이 비어서 기훈오빠와 함께 프리라이딩을 하러 나왔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지니 사람들이 곤돌라를 많이들 이용하느라 붐벼서

호크리프트로 고고

 

 

 

 

 

이번에 구입한 F2 프로토 데크 타려고 가지고 나왔어요 ㅎㅎ

 

 

 

기훈오빠와 함께 F2 Proto 커플 데크 인증샷 ㅋㅋㅋ

+_+

 역시 노랑색보다는 빨강 데크 컬러가 짱 이뿌네요 히힛

 

 

 

 

 

호크리프트를타고 이글 리프트로 갈아타고 

바로 몽블랑으로 올라왔어요~

 

 

 

 

늦은 오후 시간인데도 설질이 아직 짱짱 하네요 ㅎㅎ

 

신나게 프로토로 프리라이딩 즐기다가~ 오후 4시까지 탔네요 ㅋㅋ

 

 

 

 

 

보드를 다 타고 시즌방에 안들어가고 바로 치킨을 먹으러 가다가

스패로우 슬로프가 눈에 들어왔는데... ㄷ ㄷ

 

 

저건.. 먼가요?? ㄷ ㄷ;; 스패로우 슬로프에 개미떼가 ㄷ ㄷ

토요일 오후 시간대 인파가 장난이 아니군요;;;

 

 

 

 

 

일요일 아침 보딩 시작~! 오늘도 날씨가 정말 파랗네요!

 

 

 

아직 날씨가 많이 춥긴하지만.. 어제보다 기온이 올라가서

날씨가 많이 추운거처럼 느껴지지만 영하 8도의 시작 ㅋㅋ

 

 

 

밸리정상은 언제나 포토존이네요~ ㅎㅎ

 

 

 

멋진 밸리 슬로프를 배경으로 즐거운 라이딩을 즐기는 김기훈씨

 

 

 

 

 

 

오늘도 날씨가 추우니... 설질이 최고네요.

설질이 이렇게만 유지된다면 정말 계속 추워도 괜찮을꺼 같은데요 ㅋㅋㅋ

 

 

 

 

 

 

 

오늘 파노라마 슬로프쪽으로 가다가보니.. 파라다이스도 오픈한걸 알았는데..

파라다이스 슬로프 이번시즌 아직 한번도 안탔던거 같네요~~ㅋㅋ

 

 

 

 

 

 

호크2 파크에서 그렘린즈 코리아 대회가 있어서..

빕을 입은 파커들이 꽤 많더라구요.

나이어린 파커들이 나란히 리프트로 올라가길래 귀여워서...^^

 

 

 

 

오전 10시 반에 스노우서프에서

인생샷 촬영 이벤트가 있어서 참가했어요

 

 

 

챔피언 상단에서 촬영 작가님들이 촬영할 곳을 정하기 위해

함께 얘기 나누는중

 

 

 

 

 

 

 

스노우서프 덕분에 즐거운 이벤트 시간 가졌어요~

게다가 사진까지 득템하고!!! 감사합니다 ^^

 

 

 

 

 

 

 

 

 

FreshBox 김준언 작가님 감사해요 ㅋㅋㅋ


 

 

 

 

이 프로토 데크 타면 탈수록 참 멋진 아이인거 같아요~

완전 좋아요!!! 짱짱~ 

 

 

 

 

휘팍에서는 이번주 토요일도 공연을 하더니 담주에도 콘서트가 있네요~

김범수 노래를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_+

 

 

 

 

 

 

역시 일요일 야간은 한가해서 좋아요~

 

 

 

기분좋게 일욜 야간 라이딩까지 즐기고 집으로 복귀!!

 

이번 주말엔 극심한 한파와 인파에 고생 참 많았어요~ ㅎㅎ

 

평일에 푹쉬고 다음 주말에 만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