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2월 넷째주 휘팍, 휘팍 올림픽 하프파이프 체험과 필유스쿨 프리라이딩데이!

by 서녕님 2017. 3. 1.

2월 넷째주 휘팍

 

이번주말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오후에 기온도 많이 올라가서 설질은 망했지만 ㅠ

 

 

 

오전엔 아침땡 몇번 탈때까지는 괜찮은데..

이후로는 모글이 많이 생기는 2월 말 슬르프네요

 

 

 

 

 

스키장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줄어서 토욜인데도 많이 한가한 모습이예요~

 

 

 

기훈오빠 노란 프로토와 내 빨강 프로토가 함께 나란히~

 

 

 

 

 

 

 

 

몽블랑 정상에서 환철님이 카메라 구입했다고 인증샷 남겨줬어요 ㅎㅎ

감사해요~ ^^

 

 

커피를 들고 안흘리게 보드를 타보겠다고

굳이 저것을 들고 라이딩을 하시네요 ㅋㅋㅋ

 

그래도 커피가 생각보다 많이 남았더라구요 ㅋㅋㅋ

 

 

 

 

 

 

 

챔피언을 내려와서 호크로 고고~

 

 

 

오늘 달마대회 신청한 사람들은 하프파이프를 탈수있게 해줘서

유스 세미나실에서 빕을 받고 파이프 타러 가요!

 

 

 

하프파이프 상단에서 대기하는데...

시즌 첫 파이프이고 크기도 올림픽 사이즈라 커서 완전 쫄리네요 ㄷ ㄷ;;

 

 

 

두근두근 내 차례를 기다려서 DropIN~!!

 

 

 

립오버 하는것도 아니고 트랜지션만 올라갔다가 내려가는데..

롤러코스터 타는거처럼 엄청 짜릿해요~! 물론 무섭기도 하지만 정말 신나욧 ㅋㅋㅋ

 

 

 

완전 신남 신남 ㅋㅋㅋㅋ

 

 

 

 

 

호크리프트 올라가면서도 파이프 바라기 ㅋㅋㅋ

 

 

 

달마대회 출전하는 프로 선수들도 많이 오고 다른 스키장에서 온 라이더들로

북적북적한 휘팍 파이프예요 ㅎㅎ

 

 

 

 

 

기훈오빠와 함께 정말 오랫만에 하프파이프 원없이 계속 탔어요~

올림픽 끝나고도 이렇게 좋은 파이프가 계속 휘팍에 있었음 좋겠다고 소원해봅니다

 

 

 

 

 

 

 

 

파이프 하단에 잇는 장비앞에서도 사진을 찍어보아요~ 힛

 

 

 

다래에서 늦은점심을 먹고 시즌방 들어가는 길에 하프파이프쪽을 보니..

파이프 정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시즌방에서 쉬고 야간에 땡보딩을 나갔는데.. 낮시간이 길어져서 해가 늦게 지다보니

휘팍 파노라마 슬로프 쪽으로 이런 멋진 하늘 사진을 찍을수 있네요

 

 

 

토욜 야간도 이렇게 한가로운 라이딩이 가능하네요~ ㅎㅎ;;

 

 

 

 

 

일요일 아침도 날씨가 참 좋네요 춥지도 않고

설질도 모글모글하네요 ㅋㅋ

 

 

 

 

 

오늘은 필유 프리라이딩 데이라서 레슨 받았던 분들과

다함께 라이딩 시간을 가졌어요 ^^

 

 

 

몽블랑 상단에서 다함께 인사를 하는 시간도 잠시 가지구요~

 

 

 

자 이제 함께 프리라이딩 시간을 가져봅니다~

 

 

 

 

 

프리라이딩하면서 중간중간 김기훈 강사님이 라이딩 팁이랑

원포인트도 해줘서 알찬 시간이었어요

 

 

 

 

 

함께하는 프리라이딩은 이글리프트 뺑뺑이 할수있는 밸리 슬로프가 좋죠~ ㅋㅋ

 

 

 

전 잠시 짬을 내서 하프파이프도 타고 왔어요~

역시나 재밌네요 ㅎㅎㅎ

  









프리라이딩한 분들과 함께 몽블랑과 베이스에서 단체 사진!!



 

필유 프리라이딩 마치고 다래에서 맛있는 삼겹살 먹고~ 즐거웠어요 ^^





 

 

 

일요일 야간은 패스하고 따뜻한 노천탕에 몸 담그고 쉬려고

블루캐니언으로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