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평일라이딩] 2017 시즌 첫 목요북악야라

by 서녕님 2017. 3. 26.

2017년 시즌온하고 해라 첫야라 목요일 북악 고고~

 

난지공원 바닥분수에서 모였는데..

강가라서 그런지 아직 많이 춥네요 ㄷ ㄷ  

 

그래도 달리니깐 덜 추워서 다행이예요~

 

 

 

 

 

 

 

벙짱인 경하가 중간에 쉴때 찍어준 사진인데 맘에 드네요 ㅎㅎ

 

 

 

홍제천을 달려서 북악 업힐전 라이더들 준비 장소인 곳에 모여서

잠시 쉬고 올라갑니다~

 

 

 

왠지 모르지만 힘들지만 신난 상태.. ㅋ

 

 

 

오랫만에 북악에 오르니.. 힘든 업힐 구간이었음을 실감했어요~

언제나 올라도 힘드네요 ㅎㅎ

 

시즌 첫 북악업힐이라 더 힘든듯 하네요

 

 

 

 

 

 

 

해라 로여들 오랫만에 함께하니 좋아용ㅋㅋ

 

 

 

 

날씨가 추우니 땀 더 식기전에 다운힐 고고~

다운힐은 정승처럼!!

 

 

 

다운힐 안전하게 내려갑니다

 

 

 

 

 

유진상가 앞에서 신호 대기중~

 

 

 

 

성산대교 앞에서 모여서 라이딩 종료 단사 찍어보아요

 

 

 

 

 

라이딩 끝나고 망원동 카페에서

음료 한잔씩들 하면서 수다떠는 시간도 가졌어요~

 

카페는 예쁜데 가격이 사악해서 담엔 안가는걸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