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상주시청 사이클팀 폭풍간지 언니들과 함께 즐거운 라이딩!

by 서녕님 2017. 5. 14.

엔듀라 코리아에서 주최한 SHE RIDES ROAD 이벤트

 

싸이클 국가대표 나아름과 김유리 선수, 상주시청 여자 싸이클팀과

동호인들이 함께 달리는 라이딩 이벤트

5월 13일(토) 상주 일대에서 있다고 해서 참석했어요~

 




 

사진속 선수포쓰가 장난이 아니네요 ㄷ ㄷ;

 

여성사이클 선수들과 함께 달리면서 라이딩하는것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을꺼 같네요 >_<


 


 

이벤트 당일 새벽에 반포 주차장에서 상주로 가는 버스에 몸을 싣고 출발합니다~

잠을 제대로 못자서 비몽사몽 @_@

 

휴게소에 2번 정도 들린거 같은데.. 계속 잠만 잤어요 ㅎㅎ;

 

 


 

3시간여를 달려 오전 9시경에 상주 시청에 도착했어요~

 

 


 


 

도착해서 라이딩하기전에 상주시청 대회의실에서 모였어요. 


 


 

상주시청 사이클팀 선수들과의 만남 ^^

 


 

 

엔듀라 브랜드소개와 팀멤버들 소개를 받고 라이딩에 필요한 얘기와

동호인들과 선수들간의 대화의 시간도 가졌어요~

 

(감독님이 선수들 소개하는데 한명한명 자세히 얘기해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게

재밌기도 하고 선수들에 대해 애정이 느껴져서 참 좋았어요 ^^)

 



엔듀라코리아에서 아침으로 준비해온 김밥인데 저렇게 내이름이 딱~!

 사소한건데 감명 받았어요 @_@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1시간 반정도의 미팅이 끝나고 버스에서 자전거를 꺼내고.. 라이딩 준비를 합니다. 

 

 

 

 


 

이날 라이딩에 참석한 동호인들 단체샷~! ㅎㅎ

 




 

선수들 팀져지 다 입고 모여있으니 간지가 철철~!


 



라이딩 출발하기전 함께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어줍니다.

준비운동 리딩은 팀막내 담당~ ㅎㅎ


 


(우리 준비운동하는거 기자님이 찍은 사진도 퍼왔어요~ ㅎㅎ)

 

 

 

준비운동 끝나고 라이딩 출발하기전 단체샷!!

 


 

이제 라이딩 출발합니다~


 




 

팀져지가 화려하면서도 참 멋진데..

함께 뭉쳐있으니 더 빛을 발하는거 같아요 ㅎㅎ


 


 

라이딩 출발~! 처음엔 앞에 선수들이 서고 중간에 동호인들

그리고 후미에도 선수들이 봐주는걸로 하고 출발합니다.



 

선수들 타는거 뒤에서 보면서 따라가는데

페달링하고 수신호 하는것만 봐도 정말 멋진거 같아요 @_@


 

 

상주시내를 벗어나니 밭과 들을 지나는 한적한 도로가 나오네요~



 

우리들도 열심히 잘 따라가는 중이예요 ㅎㅎ

선수들이 우리 페이스에 잘 맞춰주셔서 빠르지 않게 달리는 느낌~


 

오늘 라이딩 코스는 미리 공지되었던대로 평지를 좀 달리다가

업힐 몇개를 지나는 난이도는 그리 높지않은 편이었어요

 

상주시청-천지상판휴게소-추풍령저수지-옥산역 경북선-상주시청

http://naver.me/xbQlfVYi

 


 

평지를 어느정도 달리다보니 어느새 첫번째 업힐 구간에 도착했어요

 



 

앞에 선두를 보던 선수들은 점점 사라져 가고... ㅋㅋ


 

 

 

그래도 옆에서 함께 가줘서 외롭지 않게 잘 올라갔어요!

올라가면서 이것저것 얘기해줘서 고마웠어요~ ㅎㅎ

 


 

첫번째 업힐구간 정상 도착~ 어휴 무서운 선수들 ㄷ ㄷ;;

 

큰재(옥산-상판저수지) : 3.1km 235m 7%

은근 길고 경사도 있는 업힐 구간이었어요 >_<

 


 



 

동호인분들도 차례차례로 올라옵니다~


 



마지막분들까지 모두 다 도착~~ 수고하셨습니다!

 

 

 

뒤에서 후미보는 사이클팀 차량에 사이렌이 있어서

차량이 지나가면 사이렌도 울려주고 더 안전하게 라이딩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팀복 근접샷 성공! 너무 멋져보여서 가까이서 한번 찍어봤어요

몸도 정말 탄탄해보이고 완전 멋져요!

 


 

쉬면서 선수들이랑 같이 사진도 찍는 영광을!! ㅋ

 



함께있어야 더 간지나는 팀져지!!


 


 

업힐 정상에서 휴게소로 쉬기위해 이동합니다.


 



출발해서 25km지점인 천지상판 휴게소에 도착해서

음료랑 바나나 보급을 하고 좀 쉬었어요~


 

 

다시 라이딩 출발~ 이때는 도로 안쪽 한줄은 동호인이 서고 

바깥쪽은 선수들이 서는걸로 해서 주행을 했어요






앞쪽에 있어서 뒤에서 라이딩하는 사람들 사진도 찍어봤어요~ㅎㅎ

 


 

앞에는 감독님이 탄 써포카가 우리들을 인솔해주셨어요



 

앞에 선두 섰다가.. 왠지 모르게 신나서 밟았더니..

좀 천천히 가라구;;; 아 넵;;


 


 

낮은 낙타등을 한바퀴 둘러서 라이딩하는데 코스인데

정말 코스 잘 짜신듯~! 재밌었어요ㅋㅋ


 




 

앞에서 잘타는 선수들이 끌어주니깐 업힐인데도 신기하게 잘 가지네요 ㅋㅋ


 


 

백두대간 작점고개 : 5.5km 2% 96m

 

좀 길지만 낮은 경사의 업힐이라 재밌게 잘 올라왔어요!!

 


 

 

그러고보니 여기는 상주를 벗어난 김천시 지역이네요

 

 

 

 

 

 

작점고개 비석앞에서 다함께 인증샷도 찍고~ ^^


 





백두대간 지나는 기념으로 셀피도 한장 남겨봤어요 ㅋㅋ




 

작점로를 따라 다운힐해서 내려와서 좌회전해서

상주방향으로 향합니다.




 

다시 상주시청으로 복귀하는 길에 낮은 업힐과 깜짝 업힐들을 몇개 지나왔어요 ㅋ

 

장동재(작동-능치) : 1.6km 70m 4% 

 

놀랬쥬(영오리) : 0.1km 14m 10%

 



 

함께한 동호인분들도 다들 실력들이 좋아서

예상했던 라이딩 일정이 일찍 끝날꺼 같다고 그러더군요 ㅎㅎ

 

어찌나 잘탄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시는지.. 감사합니다 ㅎㅎ



 

어느새 상주시에 거의 다 도착했네요~





 

상주시청 좌회전 하기전에 신호 기다리느라 잠깐 대기중


 

 

상주시청에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아무런 사고없이 안전하게 잘타고 왔네요 ^^
 



도착하자마자 버스에 자전거를 싣고 바로 옷갈아입고 근처 밥집으로~

자연산 버섯전골이라는데 맛나보여요 ^^


 

 

배가 너무 고파서 밥이랑 반찬이랑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 

 

자전거 탄 후엔 언제나 폭풍흡입! ㅋ 

 


 

 


함께 식사를 하고 마지막으로 선수들과 함께 인사도 나누었어요

 


 

마지막으로 선수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팬서비스 정말 좋네요!! ㅎㅎ >_< 

 

다들 너무 예쁘고 멋집니다!! 짱짱~


 


한번 라이딩했다고 그새 정들었나바요~ 이제부터 상주시청사이클팀 팬할래요!

다음 양양대회때도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서울에서도 만나면 좋겠어요~

 

오늘 정말 재밌었어요 감사해요!









이제 서울로 복귀하는 버스~

역시나 출발할때 처럼 잠에 빠져들었는데요.

 

이렇게 상주 곶감 챙겨주셔서 정신이 들었답니다.ㅋㅋ

곶감 잘 안먹는편인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상주시청 사이클팀과 함께한 라이딩 정말 재밌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이렇게 좋은 자리 만들어준 엔듀라 코리아 관계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9835483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