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노원/석계] 광운대생들이 인정한 맛집 공릉통골뱅이

by 서녕님 2017. 6. 26.

요즘들어 장마라 그런지 비가 많이 오구..

그래서 좋아하는 자전거도 못타고 심란했는데 ㅠ

 

 하지만 위기(?)가 기회이듯이.. 맛있는 안주에 술 한잔 할수있는 좋은 기회라.. ㅋ

그동안 벼르왔던 광운대역 근처에 있는 공릉통골뱅이를 먹으러 갔어요

 

지도

공릉통골뱅이 02-910-8878 |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410-3


 

광운대역 내려서 멀지않은 골목길에 있는 공릉통골뱅이

 

사장님이 스노보드 좋아해서 그런지

입구부터 스노보드 데크로 진열되어 있어요~ 입구부터 맘에 드네요 ㅋㅋ

 

광운대 맛집이라는데.. 한번 먹어봐야 알수있을꺼 같네요 ㅋㅋ

 

 

이집에 들어서자마자 제일 맘에 들었던건 이거였어요 맥스 생맥주!!

홍대 지역엔 맥스 생맥주 많이 있는데.. 다른덴 별루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보자 마자 '맥스 생맥주 주세요' 외쳤어요 ㅎㅎ 

게다가 한잔에 2,500원이예요 와웅 ㅋㅋ

 

홀은 아주 넓직해서 단체손님 받기에 아주 좋겠더라구요

원래는 학생 손님들도 많은데.. 토요일이고 종강이라서 손님이 없는 편이라고

오늘 같은날 먹으러 와서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공릉통골뱅이 메뉴판인데.. 종류가 엄청 많죠? ㄷ ㄷ

게다가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까지 정말 착하네요..  

 

 

골뱅이집이니깐 골뱅이를 시키는게 더 좋겠죠~

소라도 좋아하니깐 골뱅이와 소라가 함께 나오는 통소라 메뉴로 주문했어요

 

비오는데.. 냄비에 담겨져 나오는 소라의 비쥬얼이 참 아름답네요 ㅋㅋ

 

으앙~~! 지금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_<

소주를 부르는 안주 비쥬얼입니다!!

 

훈남 사장님이 골뱅이 살을 빼내서 맛있게 잘라주셨어요 >_<

 

매일매일 싱싱한 골뱅이를 직접 사오신다고 하시는데 자부심이 대단하시더군요

 

골뱅이나 소라의 씹히는 질감이 정말 쫄깃쫄깃했어요

싱싱한 해산물에서나 느낄수 있는 맛이죠~

 

골뱅이랑 소라도 맛있고 육수도 시원하고 개운해서 정말 맛났어요!


소주를 부르는 안주이지만 맥주도 술술 들어가네요

이집 맥주도 정말 맛있는게.. 기계도 자주 청소하는거 같더라구요

생맥주도 추천합니다!!

 

해산물 다 건져서 먹고 육수에 칼국수를 넣어서 또 먹고 ㅋㅋ

 

육수가 맛있어서 칼국수도 엄청 맛났어요 ㅋㅋ

 

맛있어서 또 맥주 시켜서 마시고 ㅋㅋ

맥주를 마시면서 먹다보니 안주를 다 먹어서 또 시키고 ㅋㅋ 

오늘 먹부림 지대로 부리네요 ㅋㅋ

 

석쇠불고기를 시키니 쌈에 공기밥까지 나와서

쌈도 싸먹었네요 ㅋ

술이랑 안주를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부른상태에서 먹은 안주였지만 

불맛이 나는 맛난 석쇠불고기였어요 ^^ 이것도 추천이요 ㅋㅋ


이것저것 맛있는 메뉴가 많았지만 오늘은 여기서 끝내야 겠어요 배가 넘흐 불러서 ㄷ ㄷ;;

다음에 비올때 다시 찾아야 겠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