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일산/장항동] 주문진 대게 뷔페

by 서녕님 2017. 8. 28.

옛날부터 가보고자 했던 주문진 대게 뷔페집에 가보게 되었어요~

일산까지 함께할 원정 멤버 구성해서 날짜 잡아서 월차도 냈는데..

소셜에 할인쿠폰도 떴더라구요 앗싸ㅎㅎ

 

평일런치가 43,000원인데 12% 할인해서 37,840원

대게 마음껏 먹을수 있다니 괜찮은 가격같더라구요 ㅋ

 

결전의 날~ ㅋㅋ

대게가 매달려있는 건물은 어렵지않게 찾을수 있었어요 ㅋ

 

 

금요일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테이블 세팅 준비~ 

 

눈가리고 아웅할 정도의 샐러드바가 있었구요..

 

뒷쪽편에 대게 찜을 가져와서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손님 표정이 아주 좋으세요~ 좋은일 있으신가바요? ㅋㅋ

 

대게를 한가득 담아오니 테이블에 직원이 가져다놓은

금방 쪄온 통 대게가 있더군요

 

손님이 오면 인원수에 맞게 한마리씩 금방 찐 통게를 주는거 같더라구요

 

샐러드바에서 맛만 보려고 가지고 온것들이랑 대게로 준비 완료~

 

자 이제 시작합니다 ㅋㅋ

제한 시간이 있어서 처음엔 좀 전투적으로 먹었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여유있더군요

 

인원수대로 나온 대게는 정말 맛있었는데.. 찜통에서 가져온 게는 퀄이 좀 떨어져서 아쉬웠어요.

 

점점 쌓여가는 게 껍데기들.. 이렇게 쌓이면 직원이 바로바로 치워주십니다.

 

 

 

 

게 전사들 정말 멋지게 싸우더군요~

나도 열심히 했지만 일반인은 조용히 화이팅!만 외쳐봅니다.

 

 

 

대게 속살 사진도 찍어보아요~

 

대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마음껏 먹을수있으니

소셜 할인받아서 가면 정말 좋을꺼 같네요.

근데 그리 많이 먹지 못하는 일반인은 좀 아쉬운 곳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