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족발이 맛있는 구리 맛집! 족발야시장 구리수택점

by 서녕님 2018. 3. 8.

식사가 되는 패밀리형 프리미엄 족발집

족발 야시장 


점심은 고기고기~ 족발은 삶은 고기니깐 칼로리 낮아서 살 안찌겠죠? ㅋ


족발과 보쌈 먹으러 구리까지 다녀왔습니다! ㅋㅋ








매장 앞에 보쌈 사진만 봐도 벌써부터 배가 고프네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파요 ㅋㅋ




포장할인도 되니깐 매장에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듯해요






매장 내부 모습.. 좀 늦은 점심 시간이라 한산하네요 

내부가 넓어서 단체 회식 할때도 좋을꺼 같아요~






주문을 위해 메뉴를 열심히 탐독해서 내린 결정은 

족발보쌈세트와 쟁반쫄면이예요 ㅋㅋㅋ





족발 나오기전에 나오는 기본 찬인데 재료들이 신선해보이네요 ^^






보쌈에는 김치가 가장 중요하죠~ 보기에도 먹음직 스러워요 >_<





반찬 나오고 조금 후에 바로 족발보쌈 세트가 나왔어요 꺅 >_<




윤기있는 족발의 자태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하아~ 보쌈 고기에도 윤기가 촤르륵 




일단 쫀득해보이는 족발부터 한점 먹구요~




보쌈 고기는 김치와 함께 먹어야 맛나요 ㅋㅋㅋ





족발과 보쌈을 흡입하고 있는데 잊고 있었던 쟁반쫄면이 나왔어요




쟁반쫄면은 먹기좋게 잘 버물려 주셔서 먹기에도 편했어요 


폭풍 흡입 와중에 사진을 찍어서 ㅋㅋㅋ







쟁반 막국수만 많이 먹었는데.. 쟁반 쫄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


많이 먹을려고 대자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다 못먹고 남겼는데..

포장 부탁하니 잘 싸서 주시더라구요


집에 와서 보니 족발 다시 하나 시켜서 가져온줄 알았어요 

반찬이랑 야채 잘 챙겨주셔서 넘나 좋더라구요


음식 맛도 서비스도 좋으니 다시 또 가고싶네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