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035

[문래동] 카페 정다방프로젝트 문래동에 위치한 카페 정다방 프로젝트 주말에 친구와 가족과 가볍게 식사하기에 좋은 곳이예요~ 카페 분위기는 주로 철물을 많이 사용하여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문래동 동네가 철물 공업사가 많은데, 동네 분위기를 약간 대변하고 있는거 같기도 하구요. 내부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요리하는 모습을 그대로 볼수 있구요. 중앙에 컨베이어 벨트를 셀프서비스를 위한 테이블로 활용하고 있는데 재미있는 아이디어 같아요. 메뉴 가격은 동네에선 먹기엔 좀 비싸지만 홍대나 가로수길 카페 가격보다는 저렴한 편이네요 ㅎㅎ;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는데.. 피자 완전 맛있어서 추천해요. 고르곤졸라 피자가 얇으면서 치즈맛을 잘 살린거 같아요. 커피는 식사와 별도로 시켜야 하는데 원두가 좋아서 그런지 커피가 꽤나 맛있어요.. 2014. 9. 3.
[망원동] 맛있고 양많고 값싼 '맛양값' 맛있고 양많고 값싼 '맛양값' 망원역 2번출구나와서 망원시장 가는방향으로 가다가 오른쪽 풀잎 미용실끼고 들어가면 보임 칼국수와 왕스테이크가 단돈 5천원! (2014년 9월, 가격 6천원으로 확인됨) 맛있고 양많고 값싸게가 이집 슬로건 ㅋㅋ 망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움 2014. 9. 3.
[망원동] 저렴하고 맛있는 할머니 빈대떡 저렴하고 맛있는 할머니 빈대떡망원역 2번 출구에서 망원시장방향으로 200미터 왼쪽편 가격저렴하고 맛도 괜찮음 2014. 9. 3.
[홍대/합정] 합정역 가까운 곰방비어 홍대 곰방비어매력적인 가격의 크림맥주 470ml 2.5, 더치 생맥주 3.5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안주류로 감자튀김, 치킨텐더가 있지만그중에 추천하고픈 것은 생오징어 튀김!!!튀김옷이 얇아서 구수한 오징어의 맛이 지대로~맥스 크림맥주 맛도 중간은 가는 맛입니다. ㅎ 합정역에서 상수역 가는 방향으로 안쪽 골목에 위치 2014. 9. 3.
[합정/상수] 경성팥집 옥루몽 홍대점 요즘 트랜드의 정점을 찍고 있는 팥빙수집.게다가 홍대에서 꽤나 잘나가는 '경성팥집 옥루몽'요즘들어 골목길 사이사이에 꽤나 많은 팥빙수집이 생겨났다..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이렇게 따라하기 좋아하는 사람들도 없을거다. 유행이니 너도나도 팥빙수 ㅎㅎ 개인적으로 팥빙수 먹는 돈은 아깝지만 미국에서 온 친구가 팥빙수 먹고싶단 말에 들림 별거없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다. 대부분이 다 밥값보다 더 나간다.가마솥전통팥빙수 : 8,000원 녹차빙수 :9,000원빙수 입자가 고와서 입에서 사르륵 녹으며 맛있다. 팥도 좋은걸 쓴거 같고 얼음은 어떻게 이렇게 가늘게 갈았는지 궁금했슴경성팥집답게 녹그릇을 사용해서 그런지 느낌은 나지만 먹기 불편 정성껏 끓인 팥으로 만든 빙수라는 이유로 내용에 비해 가격대는 착하지 못한편 개인적으로.. 2014.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