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124

[신대방] 크고 두툼해서 더 맛있는 참숯 풍천장어 신대방역 근처에 있는 참숯 풍천장어 구이집이예요. 회사가 근처라서 회식으로 가게 되었는데 장어가 정말 크기도 크고 통통해서 맛이 너무 좋아요 불판에 굽는다고 올렸는데 장어꼬리가 살랑살랑 움직이는게 신기하네요 +_+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대만족이예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3마리에 88,000원이면.. 예쁘지않은 가격이네요..;;회식이니깐! 먹어볼 수 있는.. ㅎㅎ장어 안먹은지 오래되서 몰랐는데.. 그새 장어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ㅠ 기본반찬이랑 야채가 먼저 나오구요. 튀겨나오는 장어뼈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장어 굽기전 숯불이 먼저 준비됩니다~ 장어는 연탄불, 장작불 보다 숯불에 구어 먹어야 기름기가 쏙 빠지면서 비린내도 안나고 맛도 훨씬 담백하다네요 장어는 배가 보이게 해서 등부분을 먼저 익혀 주나바요~.. 2014. 9. 12.
양화대교 한강공원 풍경사진 2014. 9. 12.
[합정/서교동] 메세나폴리스 2층 오니기리와 우동파는 카모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층에 있는 카모메 KAMOME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예쁜 가게예요.오니기리, 우동 면류 메뉴를 주로 파는 집이라 간단히 요기하기에 좋은 곳이예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고 선불 계산하는데가격이 비교적으로 저렴해요.. 장국, 락교와 물은 셀프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다네 카모메 세트 (카모메우동이랑 믹스 오니기리 하나가 나오는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는거 같아요~ 냉우동과 카모메 샐러드샐러드는 새싹, 양상추, 오이, 당근과 맛살로 넣어서 상큼한 드레싱과 함께나와서 우동과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카모메 mix 오니기리 (볶음김치 + 스팸) 이것 저것 맛보고 싶으신 분께 권해드려요~ 테이블마다 그려져있는 귀여운 오니기리 그림 :) 메세나폴리스 2층에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옆에.. 2014. 9. 12.
[서교동] 우리동네 치킨집 달빛소굴 집에 서교동쪽이다 보니.. 비싸고 손님많은 인기있는 집도 있고동네안쪽으로 들어가면 사람없고 괜찮은 가게도 참 많다~ 집근처 치킨집 갔다가 생맥주값이 4천원이라 ㄷㄷ(맥주를 많이 마시다보니 한잔값에 예민함 ㅋ)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한번 가봐야지 했었던 '달빛소굴' 방문했어요. 달빛천국인줄알았는데 달빛소굴이었어요 ㅋㅋ 주류와 안주값이 대충 이정도로~저렴한 편이예요. 문어 슬라이스 구이와 골뱅이 안주를 주문했는데골뱅이가 좀 매콤했지만 괜찮았어요~ 맥주맛도 나쁘진 않았어용 담엔 치킨을 먹어보는걸로~ 서교동 '달빛소굴' 길찾기 2014. 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