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103

[봉평/평창] 낙지한마리와 푸짐한 갈비! 봉평차이나 갈낙짬뽕 휘닉스파크에서 입소문으로만 들어왔던 봉평차이나에 갈낙짬뽕을 먹으러 왔어요. 점심시간보다는 이른 시간인데 가족 단위로 온 사람들이 우리 앞으로 5-6팀이 대기 중이더군요..ㅠ온김에 먹고 가기로 해서.. 배가 너무 고팠지만 참고 기다리기로 했어요. 아 현기증 나 ;; 간판에는 티비에 방영되었다고 크게 홍보하고 있네요.그래서 찾는 사람들이 더 많은가 바요.. 봉평차이나 메뉴가 식당 앞에 붙여져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메뉴 선택하기가 좋네요~ 식당 들어가는 문 우측에도 티비 방영된 맛집임을 알리는 사진들이 크게 붙어 있네요..ㅎㅎ; 이곳은 갈낙짬뽕으로 유명하지만..짬뽕만 시키면 섭섭하니깐 쟁반짜장도 하나 시켜보아요~ 오오 근데 생각보다 맛있어요.달달한 MSG맛이예요 ㅎㅎ 짜장으로 허기를 달래다보니.. 짬뽕이 나옵니.. 2014. 11. 10.
[홍대] 최고의 먹방 피자부페! 피자몰 홍대점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 이번에 새로 생긴 이랜드 건물에 홍대 피자몰이 오픈했어요. 말만 들어도 먹고싶은 피자부페!!!에 방문했습니다. 피자몰 홍대점은 피자를 100분 시간 제한으로 평일 런치 9900원, 주말/디너 1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포풍 흡입 가능합니다. 씐나~! 주말 오전 오픈이 10시반이라 그시간에 맞춰갔는데11시부터라고 해서 기다려야 했지만..일찍 간 덕분에 따끈한 피자를 먼저! 먹을수있으니 행복하더군요 ㅎㅎ 전날 늦게까지 과음을 해서 해장피자 먹은것은 함정 ㅠ 메인이 피자이지만 샐러드 부페도 잘되어있어서 이것저것 먹기 괜찮네요. 도우를 직접 만들어서 바로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을꺼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가 좀 짜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먹고싶은 피자만 양것 가져다 먹으니 너무 좋아.. 2014. 11. 10.
[서교동/합정] 맛있는이태리분식집 리얼메이드 서교동 이태리 분식집 리얼메이드 키친 집 근처에 있어서 이 앞으로 지나다니면서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생각만 하다가 오늘에서야 실행했네요. 이태리 분식집이라는 컨셉에 맞게 음식은 먹기에 부담이 없고가격대도 저렴한 편입니다.분위기도 편하고 홍대 카페 느낌이예요~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어 보이고..다행히 사람이 여러명이라서 이것저석 시켜 먹어볼수있어서 좋네요. 오픈 키친 구조로 되어있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수있어요.이날도 가게에 손님이 많아서 무지 바쁘시더라구요.게다가 우리가 이것저석 많이 시켜서 더 바쁘신거 같아요 ㅎㅎ 갈릭소스와 시금치토핑이 되어있는 건강피자 건강한 맛보다는 맛있는 맛이예요 ㅎㅎ 알리오올리오 오일 파스타.약간 칼칼한 맛도 나요~ 리얼그릴밥야채와 치킨이 들어가 있어서 그릴팬 위에서 비벼.. 2014. 1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