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7

15/16 시즌 휘팍 개장 첫보딩 다녀왔어요~! 지난주 금욜 개장 소식에 부랴부랴 월차를 내고 휘팍에 다녀왔어요스키장을 기습이 아닌 공지를 하고 개장하니 사람들이 꽤 많이 몰려서 금요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게다가 단체들의 역습까지 ㄷㄷ;; 주말엔 리프트줄 대기가 20분 이상일때가 많아서 매타임 몇번 못타고 GG쳤어요 ㅠㅠ 오래간만에 휘팍 날씨도 많이 춥고 간만에 타니 몸이 지쳐서 그런지.. 보드 많이 타지도 않았는데 피곤해서 시즌방에서 잠을 더 많이 잔거 같네요. 이번주 주말은 체력 회복해서 열심히 달려봐야겠어요~15/16시즌 즐겁고 신나게 시작해보아요!!^^ 이번시즌 메인 코디예요~ 다들 옷이 바껴서 누가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슬롭에서 뵈면 인사나눠요 ^^ 김기훈 라이더님 사진찍으시는 분이 있길래 부탁해서 커플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커플샷 찍.. 2015. 11. 30.
2015 캐나다 밴프 필유 스노보드 캠프 영상 올해초 4월 캐나다 밴프 원정 다녀오고 이제서야 영상 작업 끝내서 올려봅니다. 눈도 오고 이제 곧 시즌 오픈인데.. 이전시즌 영상은 빨리 털어내야죠~ㅋㅋ (찍을땐 좋은데 편집해서 올리기 너무 귀찮아요 ㅠ) 또다른 새로운 시즌이 시작하네요.. 이번시즌도 즐겁게 보내세요! 2015 Feelyou Snowboard Camp in Banff from sunnyWorks on Vimeo. 2015 Feelyou Snowboard Camp in Banff - Banff Rocky Mountain National Park - Banff Big3 Ski resort - Sunshine Village, Lake Louise, Mt. Norguay Kim Kihoon & Lee Seonyoung Riders 역시 외국 원.. 2015. 11. 25.
단체라이딩을 위한 필수상식, 자전거수신호 단체 라이딩을 하게 되면 선두(가장 앞에서 달리는 사람)가 가끔 한쪽 손을 올려 어딘가를 가리키거나 뭐라고 소리를 지를 때가 있죠? 그럴 때 '저게 도대체 무슨 뜻이지?'하고 어리둥절해하지 않으려면 기본적인 것을 알아두는게 필요해요~간단한 자전거 수신호를 익혀서 안전하고 더욱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수신호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앞사람의 수신호를 받으면 뒷사람에게 꼭 전달 해주세요! 2015. 11. 18.
게임이 아닌 자전거 소셜 트레이너 즈위프트!! 즈위프트, ZWIFT는 실내에서 트레이너를 즐길때 같이 연동해서 가상공간에서 다른 여러 나라 사람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는 GLOBAL, CYCLING, COMMUNITY 예요. 즈위프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http://zwift.com사이트에 가입하고 http://zwift.com/free-trial/ 여기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컴퓨터 사양은 64bit 이상 최근 3년이내의 컴퓨터에서는 실행 가능하다네요.. 즈위프트와 연동 가능한 트레이너는 http://zwift.com/getting-started/여기에 가서 확인해 볼수있습니다. 보통 Classic Trainer를 많이 이용해요. 이제 맥북에 ANT+ dongle이를 꽂고 즈위프트에 연결해서 자전거 트레이너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ㅎㅎ 즈위프.. 2015. 11. 10.
[펌] 작은키 언니들의 작은 사이즈 로드 바이크 선택하기 SMALL SIZE 여성 미니미언들의 작은 사이즈 로드 바이크 선택하기 짧아서 슬프다 신장이 작은 사람들은 자전거 선택에 어려움이 많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은 더 그렇다. 마음에 든다 하는 바이크는 대부분 안장을 최대로 내려도 바닥에 발이 닫지 않는다. 다리가 해결되면 팔 길이가 또 문제다.‘44’ 사이즈와 지오메트리 자전거 숍에서 추천받는 자전거는 보통 프레임이 ‘44’ 사이즈인데, ‘44’ 사이즈라고 해도 크기가 천차만별이다. 그러므로 자전거를 추천받기 전에 본인의 신체 길이를 재고 지오메트리 표를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자전거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나 디자인, 컬러도 중요하지만 일단 자전거 프레임 지오메트리가 내 몸에 맞게 작아야 한다. 이처럼 크지도 작지도 않은, 본인의 신체 사이즈에 .. 2015. 11. 5.
자전거 겨울시즌 대비, 터보무인과 즈위프트 설치완료~!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자전거도 밖에서 타기엔 힘들꺼 같고.. 올해 늦게 로드를 시작해서 아쉬운 마음에 알아보다가 집에서 자전거를 탈수있는 로라가 있다더군요 오홍~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소음도 덜하고 분진도 없는 엘리트 터보 무인이 땡겨서 구입에 이르렀죠 ㅎㅎ; 고정로라 치고는 조금 비쌌지만.. 몇개월 헬스등록한다는 자기 합리화로;;; ㅋㅋ 엘리트 터보 무인 도착!!택배상자 부피도 크지만 무게도 상당하네요 상품 포장이 꽤 잘된 제품이예요~ 박스 부피보다 터보무인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더라구요. 뒷판이 저렇게 다 쇳덩이라 이렇게 무거운거 같아요;; 본체는 정말 멋있네요~ 조립할수있는 부품과 설명서로 어렵지 않게 본체를 고정할수있는 다리를 조립해요~ 터보무인으로 즈위프트를 돌릴 목적이기 때문에.. 스피드 센서의.. 2015. 11. 4.
[라이딩후기] 향수 100리길 옥천투어 10월 31일 할로윈데이에 K-Velo에서 주관하는 옥천 자전거 열차 투어를 다녀왔어요. 서울역에서 출발 옥천역에 도착해서 향수 100리길을 라이딩하는 투어예요. 서울역에 도착하니 여기저기서 자전거복장의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서울역에서 9시 30분 출발이라 미리 가서 기다려서 자전거 먼저 자전거 열차에 실었어요.. 참여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은데 자전거를 어떻게 싣나 궁금하더라구요.. 이렇게 생긴 거치대에 거치하더군요 자전거들이 빼곡하게 매달려있네요..덕분에 편하게 앉아서 갑니다~ 무궁화호는 진짜 오랫만인거 같아요 ㅎㅎ 옥천으로 가는 동안 기차내에서 행사에 대한 설명과 중식 도시락과 참가 기념품으로 자전거거치대를 받을수 있는 쿠폰을 나눠주시네요. 향수 100리길 코스 안내도 오늘 일정표도 나눠줬어요~서울.. 2015. 1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