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273

[국토종주] 동해안 자전거길 살짝 맛보기 양양죽도 - 안목항 서울에서 속초로 가는 길, 미시령로에서 만나는 설악산!파란 하늘과 웅장한 산세가 정말 멋지네요~ ^^ 양양죽도에 도착해서 동해안 자전거길을 이용해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양양 죽도는 동호해변 인증센터와 지경공원 인증센터 중간에 위치해 있어요~ 지경공원 인증센터 방향으로 가는길에 남애해변에 있는 바루서프 앞에서 인증샷! ㅎㅎ 열심히 서핑 강습중이네요~ 파도가 없어서 아쉬워용 ㅠ 죽도 출발해서 얼마안되서 벌써 지경공원 인증센터에 도착!동해안 자전거길 국토종주 인증샷 한장 남겨보아요~ 주문진 해변인데.. 파도가 없이 정말 잠잠하네요;;호수인줄;;; 주문진 호수 배경으로 한장 남겨봅니다 ^^ 주문진에 들릴때마다 먹는 육반장 육개장이예요~자전거길에서 가까워서 지나가는 길에 출출하시면 드셔보세요~ 든든하게 추천합니.. 2016. 5. 27.
혼자서도 잘해요!! 튜브펑크 셀프수리! 자전거 타면서 안오셨으면 하는 두분..지름신과 펑신 중에 펑신이 강림하셨어요 ㅠㅠ 펑크날때마다 샵에 가면 편하겠지만 지출도 크고 펑크 정도는 스스로 수리하는게 좋겠다 생각하고 시작했어요. 처음엔 타이어에서 튜브를 빼는게 정말 힘들었는데..펑신이 쉽게 물러나지 않는 관계로.. 기술자가 다됐습니다 -_-;몇번 하다보니깐 요령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장갑과 타이어를 분리할 주걱을 준비합니다.처음엔 손이 더러워져 장갑을 끼고 하다가 어느순간 맨손으로 작업하게 되더군요;;; 자전거에서 바퀴를 탈거할때에는 이렇게 자전거를 거꾸로 세워서 작업하면 더 편리한거 같아요. 펑크난 앞바퀴의 QR레버를 풀고 바퀴를 떼내어줍니다. 처음엔 이렇게 타이어에 주걱을 넣어서 빼내는 부분이 젤 힘들었어요.손의 악력도 남자들 보다 적어서 생.. 2016. 5. 27.
[자전거대회] 2016 설악그란폰도 메디오 후기 자전거 시작하고 첫대회로 고른 게 설악 그란폰도라니..그래도 메디오 코스라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로;;; http://www.mujugranfondo.com/ 그란폰도(208km)에 비하면 105km로 짧지만..메디오 코스치고는 긴편이라죠 메디오 코스 고도표... 구룡령은 괜찮은데 다음 구간인 조침령이 젤로 무서워요 ㄷ ㄷ;; 못 올라가면 끌바가 있으니 일단 들이대바야죠!! ㅎㅎㅎ 설악 그란폰도 대회가 열리는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으로 출발하기위해 준비중이예요~ 양양죽도에서는 1시간 30분 정도의 거리라..새벽에 일찍 일어나 준비해서 출발합니다~ 자동차 후미에 다는 캐리어 이용은 처음인데뭔가 좀 불안하고 자전거 다는데 좀 불편하긴 하지만 가격대비 괜찮네요 ㅎㅎ; 차로 대회장까지 이동하는 길에 만나는 대회 코스.. 2016. 5.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