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25

BADA - 2016 발리 영상 멋져요~ BADA from 38productions on Vimeo. BADA(the Korean word for ocean) is a short, filmed in Bali in the summer of 2016. It shows five surfergirls' journeying together to enjoy the surf and overall beauty of Bali. Enjoy! And if you like it, feel free to share. Thanks.2016년 여름, 다섯 명의 한국인 서퍼가 발리를 여행하며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자유롭게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Sponsored by PIC & YVONNEB PIC website: boudpic.c.. 2016. 6. 30.
[주말라이딩] 화악산-도마치재 계곡,백숙 콤보라이딩 업힐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며 얘기하는 (악소리나는 산이래요 ㅋㅋ;;)악명 높은 화악산-도마치재에 드뎌 가게 되었어요 ㄷ ㄷ; 어제 호명산에 다녀온게 그리 무리가 되진 않았지만..계속 맘속으로는 자기 합리화를 하면서.. '못가겠는걸.. 힘들겠는데' 라고 자꾸 생각이 들어서약해지는 자신을 계속 다잡아야만 했어요 ㅋㅋ 싸가지 카페에 화악산 중급벙인데 중급라이딩은 처음이라 은근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하아;; 버스 앞 유리창을 저렇게 활용하네요 ㅋ씨써커 캐리어 정말 유용한거 같아요 ㅋㅋ 새벽 5시 30분에 신정교에서 벙짱님의 버스에 자전거를 실고 출발해서 청평터미널 근처 분식집에서 아침 식사를 했어요.일찍 출발하니 차가 안막혀서 좋더라구요~ 라이딩 후에 백숙을 먹을 식당에 .. 2016. 6. 28.
[주말라이딩] 운길산역-쁘띠프랑스-호명산 샤방(?)라이딩 토요일에 쁘띠프랑스-호명산 가는 초급 라이딩벙이 싸가지 카페에서 있어서 참석하게 되었어요~ 운길산역에서 오전 8시 집합이라 아침에 일찍 집에서 출발해야 하는데.. 경의선 홍대입구역 6시 25분에 출발하는 용문행 전철을 타야 시간에 맞게 도착해서..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서둘러서 나가야 해요..ㅋ아니 무슨 평일 출근할때 보다 더 일찍 일어나야하는;;; ㅋㅋ낮시간에는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이른 시간에 라이딩을 해야해서 어쩔수가 없네요. 운길산역에서 싸가지 카페분들을 만나서 라이딩하기전에 인사를 나누고 출발합니다~ 이른 아침시간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약간 선선한 느낌도 들고 라이딩하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오늘 모임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20명 정도 되는 사람들이 쭈욱 늘어서니 정말 기네요 ㅋㅋ 아침엔.. 2016. 6. 27.
ZWIFT Figure8 Route 즈위프트 피겨8 둘러보기 장마기간이라 간만에 즈위프트 접속해서ZWIFT Figure8 Route 즈위프트 피겨8 라이딩 ​ ​​​​​​​​​​​​​​​​​​ 스트라바 즈위프트 라이딩기록https://www.strava.com/activities/619287092 2016. 6. 25.
스트라바 프리미엄 사이클링 히트맵 내가 자전거로 달린 지역 전체를 지도에서 볼수있는 방법은 없을까 생각했는데.. 스트라바 프리미엄에서 사이클링 히트맵이란 서비스를 이미 하고있네요. 대박! 스트라바 프리미엄은 한달에 6달러를 결제해야 쓸수있는 서비스인데 아깝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스트라바 http://www.strava.com 사이트에 들어가서 히트맵 메뉴를 선택해서 활성화 시켜줍니다. 메뉴옆에 프리미엄 아이콘이 붙은 것은 프리미엄 회원 결제를 해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처음 히트맵 메뉴에 들어가면 활성화가 안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사이클링 활동 보고싶은 기록을 선택해서 생성하면 현재까지의 기록이 업데이트해서 보여지게 됩니다. 스트라바에 기록된 사이클링으로 달린 지역을 통산기록(전체)을 생성해서 보기를.. 2016. 6. 25.
컴팩트 크랭크와 스탠다드 크랭크 크랭크란? 라이더의 운동에너지를 회전운동으로 바꿔주는 부품이예요 '체인링 + 크랭크 암'으로 구성되요. (크랭크 세트) 시마노 울테그라 6800 크랭크 크랭크의 실질적 차이는 톱니 수(T)인데, 톱니 수 몇개 차이로 특징이 달라집니다. 2016. 6. 24.
[평일라이딩] 야라(야간라이딩) 성산-북악 코스소개 평일 저녁, 성산대교 북단에서 출발하는 북악 야간라이딩!홍제천 자전거도로를 따라 올라가다가 홍은사거리에 있는 유진상가 쪽으로 빠져서 공도를 타고 이동해서 북악으로 갑니다. 네이버 지도상으로 성산대교에서 북악까지는 거리는 13km 조금 넘는 정도예요. 세검정 삼거리로 이동하는 중​​ 세검정 삼거리에서 후미 기다리는 중~ 삼거리에서 우회전에서 자하문로를 따라 올라가다가 오른쪽으로 창의문로로 가는 도로를 타고 올라갑니다. 창의문앞 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올라가면 북악 초입이예요. 올라가는 길이 경사가 조금 있고 차가 다니는 블라인드 길이라서 조심히 안전하게 올라가요~^^ ​북악 올라가기전 초소 가기전 도로에서 많이들 대기 하시죠~ ㅎㅎ 북악(초소-팔각정출구) 구간 : 2.5km 163m 6%스트라바의 북악 업힐.. 2016. 6. 24.
100% 스피드크래프트 베이스모델 셀프커스텀! 100% 브랜드의 자전거전용 썬글라스인 SpeedCraft 스피드크래프트 왼쪽 남자가 착용한것이 롱렌즈, 오른쪽 여자가 착용한것이 숏렌즈예요하나의 프레임에 두가지 종류의 렌즈가 있는 모델이죠. 렌즈나 코받힘(노즈 브릿지)만 따로 구매 가능해서.. 본인이 원하는 컬러대로 프레임, 고글렌즈, 코받침을 믹싱해서 셀프 커스텀 가능해서 좋은거 같아요~ 원래 100%라는 브랜드는 스노보드 고글로 유명하고..MTB 타시는 분들은 예전부터 많이 이용해 왔다고 하더군요 스피드크래프트 풀패키지 기본 스피드크래프트 풀패키지의 가격은 235,000원 정도인데..과대포장 박스와 야간 렌즈 구성을 제외하고 슬림한 패키지로 나온 베이스 모델의 가격은 138,000원으로 아주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이예요. 스피드크래프트 베이스모델 박.. 2016. 6. 23.
Relive.cc 스트라바 연동해서 라이딩 영상만들기 서비스! RELIVE.cc Strava의 자신의 계정과 연동해서 라이딩한 기록을 업로드 하면 relive.cc에서 자기 활동을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본인의 이메일로 보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간단하게 Relive 리라이브 사이트인 https://www.relive.cc/ 에 가서 스트라바 계정과 리라이브 사이트를 연결하기 위해 사이트 내에 버튼을 클릭해 주고 로그인만 하면 되네요. 참 쉽죠~! 연동을 한후에 스트라바에 본인의 라이딩 활동을 업로드하면..본인 이메일로 relive.cc에서 자기 활동을 동영상으로 만든 이메일이 옵니다. (현재는 과거의 활동을 영상으로 만들순 없습니다.) Suunto Movie 순토에서 제공하는 영상과 비슷한 측면이 있는데..그래픽은 리라이브쪽이 더 나은거 같네요.. 2016. 6.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