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074

[망원/성산동] 브라더키친 치즈떡구이 추천해요! 성산동에 새로생긴 브라더키친이예요~ 점심때 식사하러 많이들 가시는거 같던데저녁에 맥주 한잔하러 가게됐어요 ^^ #친형제아님 #시스터환영 #치킨집아님 #몬스터소주#점심손님환영 #과음으로대동단결 #술VS인간 간판에 해시태그문구가 재밌네요 ㅋㅋ 브라더키친 영업시간 안내예요OPEN AM 11:30BREAK TIME PM 2:00 ~ 6:00CLOSE AM 00:00 젊은 남자 사장님 두분이서 요리하는데음식 솜씨가 좋으시네요~^^ 메뉴 사진은 찍은게 없어서 다른데서 이미지만 가져왔어요~ 음식들 색감이 장난아니죠 ㅋㅋㅋ 마요새우 수제함박 새우장 치즈떡구이.. 아 또 먹고싶다 ㅠ 마지막에 먹은 이아이는 정말 특이했어요~치즈떡구이를 김에다가 싸서 먹는데 그냥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맥주안주가 다 맛있어서 한잔하러 가기.. 2016. 6. 7.
2016 데상트 듀애슬론 용품 도착~! 올해 4월 1일에 접수령을 겨우 넘긴 데상트 듀애슬론 대회 용품이 이제서야 도착했다. 아는 동생 덕분에 이 대회를 전해듣고는 같이 신청해서 뛰기로 했는데..망할;; 나만 접수령 넘었네.. 어떻게할까 하다가 그냥 하기로 ;; ㅋㅋㅋㅋ 대회 신청 비용이 99,000원이면 좀 과한 측면이 있지만..택배로 온 대회 용품들을 보면 뭐 괜찮네~ 라는 얘기가 나온다는 ㅋㅋ 데상트 듀애슬론 http://campaign.descente.co.kr/duathlonrace/pc.php 택배로 온 데상트 대회 용품! 운동화, 져지, 근육테잎, 랩 남성용화장품 샘플, 배번, 칩, 의문의 주황색 찍찍이? 운동화는 평소 신는 사이즈로 신청했는데..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왔는지 발가락이 점점 오그라든다 ㅠ 귀찮아서 사이즈 변경 안했는.. 2016. 6. 7.
좁은공간 활용 굿! 기발라 자전거거치대 자전거 가격대가 비싸지다 보니 이제 자전거를 외부에 두는것이 불안하네요 ㅠ 실내에 자전거를 거치하려고 찾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행거같은 자전거 거치대를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종류로 찾다보니.. 벽의 한쪽면이 여유가 있어야 행거를 설치해야하는 단점이 있었어요. 지금 집에는 설치를 할만한 곳이 좀 애매해서다른 거치대가 없을까하고 더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기발라 거치대' ㅋㅋㅋ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아 ㅋㅋㅋ 자전거가 저렇게 딱 거치대 되는게 신기하네요 ㅎㅎ무게중심을 고려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불안하지 않게 잘 서있더라구요~ 기발라 거치대를 구입하면 택배상자에 이런 조립 설명서가 와서 직접 조립을 하셔야 해요~ 조립은 천천히 하다보면 어렵지 않게 할수있어요저도 동봉된 육각렌치로 금방 조립했어요 ㅎ.. 2016. 6. 7.
에어로 프레임에 어울리는 미들림 휠 합성해보기! 휠뽐 제대로 와서 원래 자전거에 휠 합성중!! 직업이 직업이다보니 휠합성은 누워서 떡먹기ㅋㅋ 그런데... 추천받은 미들림 휠들을 합성하다가 보니.. 1. 원래 P-SLR1 에어로휠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고 원래 달려있는 휠이 젤 이쁜거 같은;; 2. 마빅 R-sys참 좋은 휠이지만.. 에어로 프레임에 왜이렇게 날씬해보이는지 ㅎㅎ; 3. 캄파놀로 보라원35요즘 대세!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서 인기있는 미들림 휠셋이예요. 4. Enve SES3.4 (이중에 젤 비쌈ㅠ)제일 맘에 드는 휠이지만.. 가격대가 다른거에 비해 쎄다보니깐 그냥 합성만요 ㅠㅠ 5. HED Stinger3 6.ROVAL cl40 7. ZIPP 202내짚 마련!!! ㅎㅎㅎ 2016.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