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25

1월 넷째주 휘팍01, 설명절 연휴 시작 포켓몬도 잡고 보드도 타고ㅋㅋ 1월 넷째주 휘팍 01 설명절 연휴가 끼여있는 1월 넷째주에는 목요일에 일찍 퇴근을 하게 되서 평일 야간부터 달리네요~ 유후~ 알파인 안탄지 너무 오래되서 왠지 타고 싶더라구요 아직 잘 타지는 못하지만 재밌어서 계속 생각이 나네요. 첫런이니깐 안전하게 파노라마로~ 파노라마 슬롭에 사람이 많아서 잘 안가게 되는데.. 평일 야간엔 사람이 없으니 좋아요 ㅋㅋ 알파인 잘 안되니깐 막 욕심나고 그러네요 ㅋㅋㅋ 사람이 없으니 대기도 없이 열심히 뺑뺑이하다가 다른 알파인 지인들 만나서 같이 타다가 들어왔어요~ 저녁에 다래에서 기훈오빠가 휘손이 삼행시 입상해서 모듬꽃살 세트 받은걸 같이 먹었어요~ 냠냠 :) 다래 소코기는 정말 언제와도 변함없이 멋진 마블링을 선사해주시네요~ 저 고운 자태 ㅠㅠ 맛있겠다아~ 고기 두께도.. 2017. 1. 31.
[강습후기] 초중급남자 스노우보드 휘팍 기본기 강습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초중급남자 스노보드 기본기 강습 초중급자 슬로프인 파노라마 슬로프에서 턴을 하고 내려온다며기본적인 스노우보드 턴과 같은 안정적인 라이딩을 하시길 원하셨습니다. 강습문의 카톡 오픈채팅 > 2017. 1. 23.
[강습후기] 초보자 초등학생 휘팍 스노우보드 강습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초보자 초등학생 1:2 스노우보드 강습 강습문의 https://open.kakao.com/o/sMbyjxYe 2017. 1. 23.
[강습후기] 초보자 중학생 휘팍 스노우보드 강습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초보자 중학생 스노우보드 강습 토요일 오전에는 중학교에 입학하는 학생을 강습했어요 스노보드 몇번 탔는데.. 강습받고 턴이 된다고 아주 신나하더라구요^^ 이전에는 태권도 도장에서 단체로 와서 강습을 받았는데.. 제대로 강습을 못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강습을 받고 스노보드 턴에 대해 확실하게 알고 갔으니 연습만 잘하면 잘탈수 있을꺼예요 ^^ 사이드슬리핑에서부터 펜쥴럼, 트래버싱를 진행하고 강습생과 함께 펭귄 슬로프에서 강습을 했어요. 강습문의 https://open.kakao.com/o/sMbyjxYe 2017. 1. 23.
1월 셋째주 휘팍, 극심한 한파속 WSF 레벨2 시험 현장스케치 1월 셋째주 휘팍 서울에도 눈이 많이 내렸는데.. 휘팍에는 더 많이 내렸다는 소식을 듣고 파우더 타기를 바라고 퇴근하자마자 달려왔어요~ 금요일 휘팍 야간은 사람도 많지 않고 이날은 그렇게 춥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요 파우더를 타러 간만에 라운드데크를 탔어요~ 오랫만이다 블룸!! ㅋㅋㅋ 눈이 완전히 그치지는 않고 조금씩 쉴새없이 내리더군요. 하아... 꿈에 그렸던 파우더는 휘팍 정설팀이 깨끗하게 밀어놓고 슬로프 사이드의 파우더도 누군가가 깨끗이 다 따먹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남은 파우더를 찾으러 다닙니다. 우와 여기는 좀 많이 남았네요 ㅎㅎㅎ 아 저분이 파우더 다 걷어가신듯합니다. 그만 좀 타세요! 부들부들 -_-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파우더를 타보겠다고 여기 슬로프를 방황했어요 ㅠ 나름 재미.. 2017. 1. 23.
새장비 F2 PROTO 154 사용기 F2 ELIMINATOR PROTO 154 BX CUSTOM RACER 그레이 데스페라도 해머헤드(우드,Ti) 데크를 오랫동안 타와서.. 다른 데크를 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지인이 F2 프로토를 내놓아서 제가 업어왔어요 ㅎㅎ 1415 모델이라 가격이 많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이 모델 이후로는 프로토가 노란색으로 출시되고 희소성이 더해져서 나름 레드컬러 프리미엄이 붙었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빨간색 데크라 눈밭에서 보면 아주 예쁠꺼 같아요 ^^ 베이스에는 노즈쪽에 F2 마크가 들어가고 아주 검검하네요~ ● F2웹사이트에서 찾아본 F2 Proto 관련 제원 BX prototypes to match your needs, riding style and weight! A new arrange.. 2017. 1. 18.
16/17 스노우서프 인생샷 이벤트 2017. 1. 17.
1월 둘째주 휘팍, 영하 18도의 극심한 추위속 주말인파와 인생샷 촬영 1월 둘째주 휘팍 금요일 휘팍 셔틀버스 운영을 제대로 못해서 40분이나 늦게 출발한 여파로 짜증나서 금욜 야간보딩도 못하고... 토요일 오전도 조금 늦은 땡보딩 ㅎㅎ 토요일이라 그런지 이른시간인데도 곤돌라 대기중이 꽤 기네요 ㄷㄷ 몽블랑 정상 기온은 영하 16도 몽블랑 정상 설면 온도는 영하 18.3도 올겨울 들어 제일 추운날이라고 했는데.. 정말 춥네요!! 날씨는 많이 춥지만.. 하늘은 맑고 공기도 참 깨끗하네요~ 더불어 설질도 정말 좋아요! ㅋㅋㅋ 여기는 밸리 상단~ 해도 쨍하고 완전 좋네요 캬캬 설질 넘나 좋아서 이글 리프트 뺑뺑이중 ㅋ 밸리에서 만난 세발이네 구피 알파인 부부 ^^ 원래 스노보드는 잘탔는데.. 알파인도 잘타네요~~ 밸리중단에서 차례대로 내려가는거 구경하는 김기훈씨 ㅋ 낮시간 휘팍 .. 2017. 1. 17.
[강습후기] 중급여자 스노우보드 야간강습, 업다운 너비스턴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중급여자 스노우보드 야간 강습 중급자 슬로프인 호크 슬로프에서 턴을 하고 내려오지만 기본자세를 교정받고 좀더 안정적인 턴을 하길 원하셨던 여성분을 강습했어요. 야간이라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강습받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강습받은거 염두에 두셔서 연습 많이 하시고 안전한 라이딩 즐기시길 바래요 ^^ 강습문의 카톡 오픈채팅 > 2017.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