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7

[자전거대회] 2017 화천 DMZ 랠리 자전거 대회 후기 작년엔 설악대회와 겹쳐서 화천DMZ랠리 대회에 나가지 못했는데 올해는 토요일 설악, 일요일은 화천으로 일정이 잡혔어요.. 흠.. 설악은 미리 대회를 신청해뒀는데.. 화천은 생각도 안하고 있어서 접수도 놓치고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화천대회 나간다고 해서 어쩔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대회 주간 평일에 양도하는 표랑 버스가 많이 올라와서 에라 모르겠다 덜컥 양도를 받아버렸네요 ㅋㅋ 오 게다가 화천대회 출발하는 버스가 여의도라서 집이랑 가까워서 냉큼~ 택배로 양도받은 배번이랑 자전거 기록칩, 안내서도 수령하니.. 아 가야하는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 코스에 큰업힐은 해산령과 한묵령 구간 두개로 깔끔하네요 ㅎ 대회때에는 몰랐는데.. 지금에서야 보니 1차, 2차 계측 구간 합산해서 기록에 올리는 거고 나머지.. 2017. 5. 23.
[자전거대회] 2017 설악그란폰도 메디오 2번째 조침령리벤지 ㅋ 2017 설악그란폰도 작년 2016년 5월 설악 메디오를 완주해서 그란폰도를 나가라는 주위의 권유(?)도 많았지만.. 왠지 그란폰도 200km 이상을 타면 갑자기 늙어버릴꺼 같은 예감에 ㅠ 올해 한번 더 메디오를 나가기로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조침령에서 멘탈이 털리고 끌바를 하게되서.. 조침령 리벤지하는 시간도 가져보기 위해서 ㅋㅋ 작년엔 대회 당일날 아침에 배번 찾느라 출발이 많이 지연되었는데올해는 미리 배번표와 칩, 보급쿠폰, 안내책자가 집으로 배송되었어요. 한번 타본 메디오 코스라 그런지 작년처럼 그렇게 겁나지는 않네요 ㅎㅎ그래도 하루에 107km정도를 달려야 하니 그리 짧은건 아니죠~ 그란폰도 208km ㄷㄷ 대회전날 집에서 베게 위에 져지를 입혀서 미리 배번표도 달아놨어요 ㅋ 반포에.. 2017. 5. 23.
[주말라이딩] 상주시청 사이클팀 폭풍간지 언니들과 함께 즐거운 라이딩! 엔듀라 코리아에서 주최한 SHE RIDES ROAD 이벤트 싸이클 국가대표 나아름과 김유리 선수, 상주시청 여자 싸이클팀과 동호인들이 함께 달리는 라이딩 이벤트가 5월 13일(토) 상주 일대에서 있다고 해서 참석했어요~ 사진속 선수포쓰가 장난이 아니네요 ㄷ ㄷ; 여성사이클 선수들과 함께 달리면서 라이딩하는것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을꺼 같네요 >___ 2017. 5. 14.
[국토종주] 국종3일차, 상주-수안보 인증완료! 마지막날역풍 이화령 PR성공! 종주 3일차, 낙단보 근처 하나바모텔에서 둘쨋날 숙박을 하고 수안보까지 100km 정도만 라이딩을 하면 되는 일정이라 조금 여유부리며 준비를 해서 6시 넘어서 출발을 하게됐어요. 모텔아주머니가 1층 창고에 자전거를 보관해주셔서 객실까지 가지고 올라가지 않아도 되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낙단보에서 상주보로 출발~ 이곳 낙단보에서 상주보까지는 약 17km정도 떨어져 있네요 낙동강 자전거길을 이용해서 상주보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중동교를 이용해서 낙동강을 건너갑니다. 다시 낙동강 자전거길을 만나서 주행을 하다가.. 좌측에 MTB코스란 팻말이 있고 눈앞에 보이는 업힐구간이 빡셔보여서 잠깐 망설였어요 ㅋ 눈으로 보는 경사와 사진을 찍어서 보이는 경사가 왜이렇게 달라보일까요? ㅋㅋ 짧고 강렬한 업힐 구간이었어요. 스.. 2017. 5. 9.
[국토종주] 국종2일차, 합천창녕보-낙단보 낙동강종주 정말 지겹다! 종주 2일차, 현재위치 합천창녕보에서 10km정도 떨어진 적포삼거리 힘든 라이딩후에 맥주를 한잔씩하고 잠자리에 드니(잠보다는 기절에 가까운) 낯선 적교장 모텔도 정말 불편한게 없이 꿀잠을 자고 일어났어요. ㅋ 푹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출발하기 전날 잠을 제대로 못자서 생긴 피로는 많이 가신듯하네요. 새벽 4시반에 일어나서 먹는 빵과 우유는 입안에서 많이 까끌거리지만 페달을 돌려야하니깐 열심히 밀어넣었어요 ㅠ 전날 저녁에 빨아서 모텔방 빨랫줄에 걸어둔 빕과 져지가 많이 말라서 다행이예요 방안에 있던 선풍기와 헤어드라이어기가 정말 신의 한수인듯 ㅎ 옷을 갈아입고 새들백과 짐을 챙겨서 라이딩 준비를 합니다. 숙소가 있는 적포삼거리에서 5시 반이 넘어서 출발해서 길을 나섰는데..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24.. 2017. 5. 9.
[국토종주] 국종1일차, 부산출발 낙동강종주 시작! 낙동강하구둑-합천 5월 가정의달 연휴를 맞이해서 마포구 사는 동생들과 함께 국토종주 라이딩을 가자고 호기롭게 나섰습니다 ㅎㅎ 계획상으로는 문경새재 자전거길인 수안보온천에서 낙동강자전거길 맨 마지막 인증센터인 낙동강하구둑까지 찍고 오는걸로 정했어요. 난 이미 문경새재 자전거길은 다 찍었지만.. 다같이 또 가는걸로~ 이화령도 또 넘고싶고 ㅋㅋ 낙동강자전거길 안동댐-낙동강하구둑 총 거리 324km 새재자전거길 충주탄금대-상주상풍교 총거리 100km 서울에서 수안보로 가서 부산까지 내려갈지.. 아니면 첫날에 부산에 내려갔다가 부산에서 수안보로 올라오는 코스로 탈지 고민고민하다가.. 마지막날 부산에서 서울로 복귀할때 차편이 매진이 빨리 되는거 같아서.. 라이딩 시작하는 전날밤에 부산으로 미리 내려가는걸로 결정하고 서울 남부터미널에.. 2017. 5. 8.
[연휴라이딩] 팀세븐과 함께한 운길산-쁘띠프랑스-호명산 5월 연휴에 팀세븐과 함께한 운길산-쁘띠프랑스-호명산 라이딩 호명산 정상에 있는 비석에서 다함께 단체사진 한장 남겨보아요 ^^ 호명산 다운힐 내려와서 상천역 근처에 있는 함지박에서 두부전골로 보급했어요~^^ 늦은 점심을 먹고 운길산역까지 복귀 라이딩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늦어질꺼 같아서 근처에 있는 상천역에서 점프~!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https://www.strava.com/activities/968679690 2017.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