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9

[일산/장항동] 주문진 대게 뷔페 옛날부터 가보고자 했던 주문진 대게 뷔페집에 가보게 되었어요~ 일산까지 함께할 원정 멤버 구성해서 날짜 잡아서 월차도 냈는데.. 소셜에 할인쿠폰도 떴더라구요 앗싸ㅎㅎ 평일런치가 43,000원인데 12% 할인해서 37,840원 대게 마음껏 먹을수 있다니 괜찮은 가격같더라구요 ㅋ 결전의 날~ ㅋㅋ 대게가 매달려있는 건물은 어렵지않게 찾을수 있었어요 ㅋ 금요일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테이블 세팅 준비~ 눈가리고 아웅할 정도의 샐러드바가 있었구요.. 뒷쪽편에 대게 찜을 가져와서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손님 표정이 아주 좋으세요~ 좋은일 있으신가바요? ㅋㅋ 대게를 한가득 담아오니 테이블에 직원이 가져다놓은 금방 쪄온 통 대게가 있더군요 손님이 오면 인원수에 맞게 한마리씩 금방 찐 통게를 .. 2017. 8. 28.
[주말라이딩] 반미출발 쁘띠프랑스/호명산, 결국 팔당역점프 with 싸가지 오늘은 싸가지에서 초중급벙으로 호명산 라이딩 가는 날! 호명산은 이전에도 후기 올렸듯이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은 곳이죠 ㅎ 그래서 준비했어~~ 반포 미니스톱 일명 반미니에서 출발이야 복귀라이딩도 추가 ㅋㅋㅋ 집에서 출발해서 호명산까지 가면 100km이상은 나올꺼 같네요 ㅎ 일단은 호명산을 목적지로 해서 반미출발-팔당역-쁘띠프랑스-호명산가는 코스예요 반미니에서 6시 30분 조금 넘어서 팔당으로 출발합니다~ 맞바람으로 인해서 지각해서 저때문에 늦었어요 ㅠ 죄송합니다. 맞바람 심했는데.. 선두에서 끌어준 대용아 고생 많았어 ㅠ 지섭인 사진찍으러 앞으로 나왔을때랑 아이유 지나서 잠시 쉬었을때 빼고는 못본거 같네 ㅋㅋ 승욱오빠랑 악어오빠가 로테를 해주시긴 했는데..;; 선두사진에는 대용이만 있네요;; 토닥토닥 선.. 2017. 8. 28.
[주말라이딩] 망해암/염불사는 전초전! 여길 또오다니ㅠ with 싸가지 이번주 토욜도 망해암, 염불사 기타등등 업힐 라이딩에 합류했어요 ㅋ 지난번에 같은 코스 타고 오고는 다시는 안간다고 했는데.. 다신 안간다는 말을 말아야 겠어요.. 그말만 하면 다시가는 마법이;;; 이 코스는 망해암과 염불사는 전초전이고 이후에 난곡지구를 도는 기타등등 업힐이 더 빡세요 ㅋㅋ 사진 많이 안찍어서 짧게 후기 남겨봅니다 ^^ 평온하게 시작하는 안양천의 아침~ 모임장소인 신정교로 가는 길 뷰가 멋져서 찍어봤어요 ^^ 안양천 자전거길 주행해서 망해암 가는 길 이번에도 20명 가량이 참석해주셔서 흥벙이네요~ 첫번째 업힐인 망해암에 올랐습니다~ 안양 망해암 260m(임곡중-정상) : 1.8km 183m 10% 망해암 포토존에서 몇번 사진찍었다고.. 이젠 다른 구도로 사진찍기 도전 ㅋ 사진 찍어준 동.. 2017. 8. 28.
[주말라이딩] 자전거로 반미출발 가평 산꼭대기올라가펜션 나들이 이번주말은 싸가지 동호회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반미에서 출발해서 가평 산꼭대기올라가 펜션까지 자전거로 라이딩을 가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서울로 복귀라이딩을 하든 가평 펜션 주변에서 자전거를 타기로 했어요~ 히힛 자전거를 타고 펜션으로 놀러를 가다니 정말..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ㅋ 반미에서 다들 만나서 가평 펜션으로 출발~ 지섭이와 규봉이가 라이딩도 안하고 차로 우리짐을 펜션으로 옮겨주고 장도 봐준다고 해서 넘나 고맙더라구요 ㅠ 덕분에 홀가분하게 라이딩하게 해줘서 고마웡! 팔당가는 길에 다른사람들 팩에서 맞바람 피하며 가던 대용이 ㅋㅋ 마치 우리일행 같지 않게 완벽했어! 아주 칭찬해~ ㅋ 미니스톱 반포1호점-팔당대교 : 30km 팔당에서 자전거길로 춘천방향으로 가는길.. 여기 자전거길은 노면이 .. 2017. 8. 22.
[주말라이딩] 망해암 염불사 찍고 골목길 투어후 남산라이딩까지 서울그란폰도 with 싸가지 지난주에 지방으로 묻지마벙을 다녀오니.. 미친업힐로 몸도 힘들고 더위먹어서 두통도 약간 있었어요 ㅠ 이번주는 샤방하게 타고 싶은 맘에 아직 더우니깐 오전만 타려고.. 토요일 망해암/염불사 라이딩을 샤방하게(?) 다녀오기로 처음엔 그렇게 계획했습니다.. ㅠ 신정교에서 출발해서 망해암 가는 자전거길 선두 원기 벙짱님 입추와 말복 지나고 나니 아침엔 선선한 느낌에 기분 좋았어요 망해암 올라가는 길.. 아직 다리가 무겁네요~ 망해암 정상에 도착~! 안양 망해암 260m(임곡중-정상) : 1.8km 183m 10%이곳에서 자전거 거치대도 발견해서 자전거를 거치해 봅니다 ㅋ 망해암은 이경치 보려고 헥헥거리며 올라오는 맛이 있죠~정말 멋진 보상이예요 ^^ 훈타갓대홀냥님 망해암 정상에서 독사진 찍는것도 필수죠~ ^^ .. 2017. 8. 13.
IXNINE 아이엑스나인 콘코드 선그라스, 자출용으로 딱~! IXNINE 아이엑스나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포츠 선그라스인 Concode 콘코드 모델이예요. 아이엑스나인 선그라스 라인업 우측 상단이 콘코드 모델 제품이예요~ 디자인이 세련되게 예쁘죠 ^^ 선그라스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클리어(투명) 3종류이고 렌즈는 레드, 블루, 그레이, 미러 등 4개 종류로 이루어졌어요. 제가 고른 모델은 화이트 프레임에 레드 렌즈입니다~ 선그라스는 깔끔한 블랙박스 안에 들어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코르크로 만든 선그라스 파우치가 똭~! 박스내 구성된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 심플하고 깔끔한 파우치 안에 선그라스가 들어있겠죠? 코르크 파우치를 여니깐 예쁜 선그라스가 짠~ 내용물이 깔끔하게 잘 팩킹 되어 있어서 기분도 좋네요 ^^ 내용물을 다 빼내고 박스 바닥을 보니.... 2017. 8. 11.
[주말라이딩] 8월 폭염속 수라리재/내리고개/도래기재/주실령/마구령/삿갓봉 미친업힐 with 싸가지 싸가지 카페에 묻지마벙이 또 떴어요..ㅎㅎ; 벙이 있는날에만 비가 왔던 비운의 벙이었죠 아..ㅠ이제껏 이벙이 뜬지 3번째인데.. 이번엔 비가 안와서 갈수 있을련지..!! 다행히 일정이 비어서 신청가능했고 인원도 늘려서 버스를 빌려서 투어로 진행한다고 하니 잼날꺼 같아요.. 흠..그런데.. 묻지말라고 하니 은근 두렵긴 하더라구요.. ;; 그래서 묻지마 코스를 스트라바로 한번 확인해봤어요.. 대략 102km 거리에 획고가 3000m 가까이 되는 코스이더라구요..수라리재-첫째 내리고개-둘째 내리고개(원골재)-도래기재-주실령-마구령-삿갓봉큰업힐만 7개라니 ㄷㄷ 게다가 몇개는 평균이 9-10%대라는 ㄷ ㄷ;;살아서.. 돌아올 수 있겠죠...;;; 새벽 3시에 기상령을 넘어서 반포에서 중간 정차를 하는 버스를 타기.. 2017. 8. 7.
[자막] 만화로 쉽게 보는 뚜르 드 프랑스 2017. 8. 4.
[주말라이딩] 싸가지 우먼스라이딩 동부3고개 PR 찍고옴ㅋ - 20170730 주말에 싸가지 불꽃은애님이 싸가지 우먼스 라이딩벙을 기획해서.. 오랫만에 언니들 틈에서 타기위해ㅋ 함께 하기로 했어요. ^^ (feat. 올해 첫동부3고개 PR이나 찍어볼까라는 계획도..ㅋ) 주말에 비가 온다고 예보가 되었는데.. 역시나 구라청 답게 예보가 빗나가서 다행이예요 ㅋ 아침엔 조금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낮에는 해가 쨍쨍;; 오늘 우먼스 라이딩은 양수역에서 출발해서 벗고개 - 서후고개 - 명달리고개 동부3고개를 넘고 북한강길을 따라 양수리로 돌아오는 코스예요.. 총거리가 40-50km 밖에 안되니 좀 아쉽죠.. ㅋㅋㅋ 그래서 쟈철 점프없이 집에서 부터 라이딩을 출발하기로 합니다 ㅋ 수소문한 결과.. 나랑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어서 사전연락해서 함께하기로 했어요ㅋㅋ 반미니에서 두커플들.. 2017.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