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20

자전거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셀프 교체 추천 호환제품 날씨가 따뜻해져서 본격적으로 라이딩을 시작하는 분들이 꽤나 많아졌죠? 자전거의 디스크 브레이크의 제동력이 떨어지거나 소음이 심하게 나지 않으신가요? 이런 경우에는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가 많이 마모되서 교체를 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자전거샵에 가면 쉽게 교체 가능하지만 요즘 공임비도 꽤나 비싸서 셀프로 디스크브레이크 패드를 구입해서 자가로 교체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yeepi01/222771864231 로드자전거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셀프 교체 MTB 요즘에는 림브레이크 자전거에 카스크 헬맷을 쓰고 있으면 고인물 라이더란 얘기를 할 정도로 😥 로드바... blog.naver.com 기존의 자전거에 장착된 디스크브레이크 패드를 확인하고 유사한 모양과 .. 2024. 3. 21.
에스비 자전거 시마노 클릿 셀프 피팅 툴 클릿슈즈 세팅 자전거 클릿 슈즈에 클릿을 장착할때 아직도 펜으로 표시하거나 눈대중으로 대충 장착하시나요? 피팅샵에서 클릿 피팅할때도 쓰는 툴인데 국내에서 정품을 사려면 꽤나 비싸져 ㅠ 그런 피팅툴보다 더 저렴하고 거의 똑같은 제품이 있어서 추천해드려요~ 에스비 자전거 클릿 셀프 피팅 툴 에스비 클릿 피팅 툴은 클릿을 설치할 때 중요한 3축(전/후방 위치, 자세, 발의 각도) 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마노 SPD-SL 자전거 클릿 세팅 피팅툴이라 시마노 제품만 가능해요 에스비 클릿 피팅 툴은 보관할때는 접어서 두면 깔끔하게 보관 가능하구요 클릿 세팅시에만 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릿을 올바른 잘 세팅하면 페달을 밟을때 힘 전달이 잘되고 무릎이나 다리 통증을 줄일 수도 있어요~ 에스비 클릿 피팅 툴은 .. 2024. 3. 13.
레티스 겨울 자전거 라이딩장갑 긴장갑 추천 봄이 온거 같은데.. 아직 기온이 많이 쌀쌀하네요 자전거 시즌온에 필요한 봄/가을/겨울 자전거 라이딩장갑 추천해드립니다~ 방수/방풍 기능으로 따뜻하고 미끄럼방지가 되서 핸들바 잡기가 편하고 터치스크린기능으로 핸드폰 쓰기에도 편리해요 일반 장갑과 다르게 손에 핏하게 제작되어 레티스 라이딩장갑을 착용하고 작업, 활동이 편합니다. (자전거의 기어 변속등 사용하기 용이) 다른 두꺼운 장갑은 손에 착용하면, 헐렁하여 활동하기 불편한데 이러한 단점을 해소했습니다. 내부 기모 융으로 되어 매우 따뜻하고, 방수, 스마트폰 터치도 가능합니다. 레티스 자전거 라이딩장갑 사용 계절: 봄, 가을, 겨울 사이즈: M , L , XL 색상: 블랙 소재: 기모 융 기능: 따뜻한 기모융, 스마트폰 터치 가능, 방수, 손바닥 실리콘 .. 2024. 2. 26.
에스비 CO2 컨트롤레버 공기조절 인젝터 휴대용 자전거펌프 CO2카트리지 세트 Co2 주입량을 조절해서 사용 가능한 인젝터로 가볍고 빠르게 공기가 주입되어 야외에서 쓰기 편한 자전거 휴대용 펌프입니다. CO2 카트리지 2개 포함되어서 따로 카트리지를 사실 필요가 없는 CO2 인젝터 세트 제품입니다. 에스비 CO2 컨트롤레버 인젝터 세트 ※ 16g Co2 카트리지 2개 포함된 인젝터 세트 제품입니다. 야외에서 자전거 공기 주입이 편리한 휴대용 펌프입니다. 라이딩 중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꼭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 자전거 휴대용 펌프! 공기 주입량을 조절해 가며 사용할 수 있는 Co2 컨트롤 레버로 일반 인젝터 보다 비교적 손쉬운 사용법과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 합니다! 카트리지를 넣고 타이어에 꽂아주기만 하면 끝! 힘들이지 않고 자전거 바람을 넣을 수 있어요 ^^ Co2 컨트롤 .. 2024. 2. 20.
대만 스탠드 자전거펌프 타이완제품 압력게이지 공기주입기 자전거 바람넣는것 아직도 매장에서 자전거 바람 넣으세요? 펌프 하나쯤 집에 하나 구비해 두시면 아주 편하게 이용 가능하세요~ 다양한 자전거 밸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자전거 펌프 추천합니다. 프레스타/슈레더/던롭 모든 자전거 밸브 호환 가능하구요 한눈에 보기 쉬운 압력게이지와 160PSI 고압 펌프가 가능한 스탠드 펌프입니다. 업그레이드형 고압 스탠드 자전거 펌프!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하게 공기주입이 가능합니다. 160PSI 고압펌프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자전거 타러 가기전 이제 집에서 편하게 공기압도 체크하면서 바람를 넣으세요~ 인체공학적 핸들링 정밀가공으로 공기압이 새지 않습니다. 두손으로 잡기 넉넉하고 그립감 좋은 손잡이 한발로 밟아도 쉽게 고정되는 발판 펌프 배럴을 튼튼하게 지지해주는공학적인 구조 알.. 2024. 2. 7.
레티스 여성 스키장 장갑 스키 스노우보드 겨울 방수 방한 기모 추운 겨울철 보온, 방풍, 방수, 방한에 뛰어난 레티스 겨울 스키/보드 장갑 추천합니다. 보온, 방수, 방한 뿐만 아니라 매우 우수한 착용감까지.. 당신의 겨울을 책임질 수 있는 디자인도 예쁜 가성비 장갑입니다 감각적인 컬러 조합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예쁜 장갑으로 추천합니다. 손가락 터치 스크린 기능으로 스마트폰 이용시에도 편리해요~ 겨울 아웃도어 스포츠를 고려하여 방수와 방풍에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 지속적으로 눈이나 물을 만지거나 접촉할때 장갑에 물이 스며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PU 재질로 밀착도가 높고 마찰력이 뛰어나 손바닥 전체 미끄럼 방지 기능이 우수합니다. 손에 닿는 모든 면적이 기모로 설계되어 있으며, 혹한 속에서도 당신의 손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핑크 블랙 핑크/그레이/.. 2023. 12. 18.
레티스 머리띠형 넥워머 바라클라바 겨울 방한 스키장 헤어밴드 워머 스키 보드 추운 겨울에 얼굴과 목의 체온을 넥워머로 유지하면 더욱 따뜻해서 겨울철 레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템이예요 스키장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넥워머예요^^ 레티스 머리띠 넥워머 바라클라바 피부에 편안한 양이온 기모 사용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한 레티스 겨울 넥워머입니다. 피부 친화적인 고급원단 고신축 원단 사용으로 더욱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 가볍고 섬세한 양이온 기모 소재를 사용하여 얼굴에 닿아도 부담이 없습니다. 한겨울 걱정없는 기모안감 원단의 안쪽면을 기모 처리하여 보온성을 살리고 외피는 방수, 방풍, 방한 가공으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야외활동 및 스포츠 레져가 가능합니다. 머리에 씌우는 형태가 아닌 머리띠 디자인 채용으로 헤어스타일 연출을 자유롭게 할수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설.. 2023. 12. 15.
레티스 벙어리장갑 스키 스노우보드 스키장 예쁜 겨울 손모아 장갑 보온은 물론 방풍, 방수, 방한까지 뛰어난 레티스 벙어리 장갑으로 겨울 스키장에서 따뜻하고 예쁘게 즐기세요~^^ 보온, 방수, 방한 뿐만 아니라 착용감까지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G-SCIENCE 고밀도 옥스포드 원단, 이펙티브 보온면, 극세사 안감의 3중 구조로 더욱 따뜻합니다 장갑 내부(5손가락)구조로 밀착되어 보온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손가락장갑보다 정말 따뜻해요~ 장갑 분실방지 클립으로 안전하고 편리해요 손목에 걸어두면 더욱 편리한 양손 프리 밴드 장갑 분실 방지와 함께 두 손이 더 자유롭습니다 손바닥은 고강도 내마모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미끄럼 방지 뿐 아니라 터치스크린도 가능해서 핸드폰 사용이 가능해요 아주 따뜻한 폴라폴리스 극세사 안감 손목에는 시보리 처리가 되어 있어 차가운 .. 2023. 11. 28.
에스비 자전거 오버삭스 로드자전거 클릿슈즈 슈커버 발토시 신발커버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날씨가 부쩍 추워지니 자전거 라이딩할때도 많이 쌀쌀하시죠~? 간절기 자전거 라이딩할때 가벼운 착용으로 클릿슈즈도 보호하고 보온도 챙기세요 ^^ 에스비 자전거 클릿슈즈 오버삭스 특수 재질로 제작되어 내마모성이 좋고 따뜻하며 클릿 슈즈를 깨끗하게 유지해줍니다. 방진, 내구, 방풍실로 생산된 고탄성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이 용이해요~ 블랙 컬러에 핑크색 포인트로 아주 깔끔하고 예쁜 오버삭스예요 클릿 슈즈에 맞게 구멍 처리가 되어 있어서 더욱 쉽게 착용할 수 있어요 클릿 홀은 튼튼하게 보강되어 올풀리지 않고 튼튼합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마감이 깔끔해요~ 가벼운 착용감으로 로드레이서를 위해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클릿슈즈 위에 오버삭스를 착용함으로써 따뜻하게 라이딩할수 있어요~ 프리사이즈로 클릿슈.. 2023. 1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