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13

1819 Yonex Symarc MG 요넥스 시막 MG 시승기 1819 Yonex Symarc MG 요넥스 시막 MG 시승기 요넥스 시막 MG 데크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오랫만에 좋은 데크의 기분좋은 엣징을 경험하고 시승기 남깁니다. 라이딩하면서 따로 찍은 사진이 없었는데.. 그나마 다른분 찍는데 찍힌 사진이 있어서 살짝 편집해보았어요 ㅎㅎ 이번에 타게된 시막MG은 151 사이즈로 스펙은 위와 같고 레이싱/테크니컬 모델로 시막 노말 제품보다 더 하드하다고 나오네요 시막의 첫느낌은 블루컬러의 고급 세단 느낌이었습니다 크흐~ 엄지척! 스탠스폭은 58cm부터 46cm까지 표기가 되어 있어서 따로 줄자가 없어도 되어서 편했어요 (셋백은 4cm) GUMMETAL? A.V.C? S.A.V? AZ31? 시막에 위와 같은 기술이 들어갔다는데 마그네슘 합금? 머 그런거라.. 2019. 1. 1.
[강습후기] 보드입문 여자 초보 스노우보드 강습_20181229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스노우보드 입문 강습 이전에 스키는 몇번 타보았지만 스노보드는 처음인 강습생인데 같은 동계스포츠이지만 스키와는 다른점이 많다면서 신기해 하셨어요 ㅎㅎ 경사가 심하지 않고 짧은 거리에서 데크의 엣지감을 익히기 위해서 힐엣지 사이드슬리핑을 하고 무게중심과 시선 이동을 통한 펜듈럼 감을 익히고 펭귄슬로프에서 힐엣지 펜듈럼을 연습했습니다 ^^ 앞으로 신나는 턴도 해야하니 다음에 또 시간되면 휘팍 놀러오세요~ 강습문의 https://open.kakao.com/o/sMbyjxYe 2019. 1. 1.
[강습후기] 스노우보드 쌩초보 탈출기 5일차 휘팍 보드 강습, 중급자 너비스턴까지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스노우보드 쌩초보 탈출기 5일차 비기너턴이 이제 많이 익숙해져서 초급슬로프인 펭귄 마지막 직벽에서도 무서움없이 잘 내려와서 중급슬로프인 호크 슬로프로 이동해서 연습했습니다. 경사가 더 많이 쎄져서 속도 제어를 더 잘 할수있도록 업다운을 추가한 너비스턴까지 강습했는데 호크 슬로프에서 멋지게 해내셨어요. 짝짝!! 이제 경사가 급한 호크 슬로프도 무섭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스노보드에 재미를 많이 붙혀서 다시 또 오고 싶다고 얘길해서 정말 뿌듯했습니다.^^ 안전하고 즐겁게 스노보드 즐기세요~!! 강습문의 https://open.kakao.com/o/sMbyjxYe 2019.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