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4

19/20시즌 휘팍 개장빵! 휘팍10년차 개장날 비오는건 처음이네요 ㅠ 19/20 시즌 휘팍 개장!! 2019년 11월 15일 휘닉스파크 스키장 개장해서 다녀왔어요~ 오후12시에 도도와 호크 슬로프 오픈하고 시즌 시작했습니다 ^^ 시즌 첫날가면 꼭 겪는 것들! 하지만 휘팍시즌권 10년차인데 개장날 비오는건 처음이었어요 ㅠ 스노보딩은 자전거랑은 다르게 제동걱정이 없어서 비오는날 타도 그리 위험하진 않아요 ^^; 19/20시즌 개장날 후기 브이로그 우중보딩, 자빠링, 비에 젖은 개장빵, 경품행사 엠비씨 뉴스 출연까지~! ㅋㅋ 다이나믹하다ㅋ 19/20 Snow season start! Vlog 2019. 11. 20.
[주말라이딩] 진안 용담호 - 모래재 - 메타세콰이어길 싸가지 가을투어 후기 전북 진안 용담호 - 모래재 - 메타세콰이어길 싸가지 가을투어 다녀왔습니다 갑작스럽게 주말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추위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춥지 않아서 후끈한 라이딩 안전하게 잘하고 왔어요~ 진안의 용담호 한바퀴 둘레길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올만큼 멋지고 빼어난 경치에 다시 또 오고픈 그런 곳이었어요^^ 오늘 코스의 하이라이트인 모래재 업힐 구간도 조금 길긴했지만 그리 어렵지 않고 경치를 즐길만한 코스로 추천합니다 모래재 다운힐 하고 바로 이어지는 부귀 메타세콰이어길은 프로필 사진 바꾸고 싶은 분이라면 당장 가야할 그런 멋진곳이었어요! ㅋㅋ 94km 아쉽긴하지만 가을경치 보며 힐링할수있는 가을 투어였어요~ 자전거는 정말 기분좋게 깔깔거리며 타고 다 타고 맛난 식사하는 그런맛 아니겠습니까! 즐거.. 2019. 11. 12.
20/21시즌 스노우보드 강습 - 휘닉스파크 안녕하세요! 이선영입니다. 20/21 시즌 스노보드 강습생(휘닉스파크)을 모집합니다. 스노보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나 스노보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강습을 진행합니다. 또한 여성분들이나 학생들이 편하고 재밌게 배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노보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인 경우 스노보드 안전교육, 장비 설명 및 착용에서 부터 스케이팅, 사이드 슬립, 펜쥴럼, 사활강, 하프턴, 한쪽턴, 비기너턴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강습합니다. 교육의 이해가 빠른 강습생들은 하루 정도면 비기너턴을 배우기도 하는데 이 경우에는 초보적인 트릭도 포함해서 강습합니다. 강습 관련 문의 사항은 카톡 강습문의 오픈채팅이나 (카톡 ID : seonyeoung) leeseonyeoung@gmail.com 으로 문의 주.. 2019. 11. 8.
[주말라이딩] 마구령 콤획득! 우먼스라이딩 영주 마구령 사과투어 영상후기 우먼스라이딩 경북 영주로 사과투어 다녀왔어요 이날 샤방투어/극악업힐/낙차/사과먹방/우중라이딩/DNF 모두 경험했답니다 ㅋㅋ 악명높은 마구령(김삿갓방면)도 역방향으로 올라가서 콤 획득했어요!! 2년만에 간 마구령에서 같은옷에 같은 포즈로 사진 찍고 옴 ㅋㅋ 초반 35km 구간동안 극악한 마구령, 주실령 두개 업힐 다 넘고 사과농장에서 사과 먹고 신나게 다운힐 하려고 했는데 폭우로 인해 아쉽게도 DNF했어요 샤방하게 투어모드로 타다가 순간경사 20도 넘는 극악업힐 타다가 낙엽더미에서 낙차도 하고 사과 맛있어서 먹방찍고 폭우와서 우중라이딩하고 코스 중간에 DNF하고 다이내믹한 우라투어였어요 ㅋㅋ 마지막에 버스내릴때 뒷타이어 펑크 나있는게 하이라이트 ㅋㅋ 함께하신 우먼스 분들 모두 방가웠고 투어 진행하느라 고생.. 2019. 1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