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3월 넷째주 - 용평/시즌방쫑파티/휘팍 시즌폐장/OVYO시즌쫑파티

by 서녕님 2013. 3. 25.

3월, 시즌 비수기에 갑은 역시 용평인거 같아요.

강원도 산간에 폭설이 왔지만 눈은 주중에 내려서..ㅠ 

주말에.. 그래도 폐장즈음 설질치고는 괜찮다는 용평에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찾은 골드스낵.. 골드존 아래에 주차를 해서 바로 올라갔어요.



 


골드 메인.. 보기에도 괜찮아 보이죠?



정상과 하단쪽에 조금 언거 빼고는 라이딩하기엔 꽤 괜찮았어요.

근데.. 그것도 10시 넘으니 조금씩 눈이 퍼지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좋았어요~!



 


골드에서 타다가 이동해서 곤도라를 타고 

레인보우쪽으로 넘어갔어요.

레인보우 차도를 타는데 12시 정도가 되니 눈이 데크를 잡는 느낌이고 해서 

2번 정도만 타고 접었네요..


그래도 3월치고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눈에서 즐겁게 막보딩해서 좋았어요 :) 








휘팍에 돌아와서 시즌방 정리를 하고 

시즌방 동생들과 함께 왕바우에서 쫑파티!


우리 시즌방 예쁜 커플과 장난꾸러기 기훈옵



시즌방 일찐 언니야들 ㅋㅋ



자기네들끼리 신나서 사진도 찍고 ㅋㅋ

신나게 놀고 재밌는데.. 다들 피곤해해서 일찍 접고 취침 ㅋㅋ


비시즌동안 왕바우 그리울꺼예요~

싸장님 또 놀러올께요! 







2013.3.24 휘팍 폐장일 

일요일 아침 



땡보딩 나간 베이스엔 관광객들로 가득하네요 ㄷㄷ;;






기훈오빠와..



나.. 이렇게 번갈아서 이삭 앞에서 사진도 찍고 ㅎㅎ




12-13 시즌동안 이삭 토스트 앞에서 휘팍 땡보딩 모임을 많이 했는데..

오늘로써 마지막이네요.

그러고보니.. 이삭 가게문 안 연지 오래됐네요;;;


이삭 사장님 커피와 토스트 스폰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담시즌에 또! 기대할께요. ㅎㅎ




이글리프트로 챔피언 상단 올라가고있어요.

중간에 거뭇거뭇 해보이지만 슬로프 상태는 나빠보이지 않네요..




챔피언 상단에도 역시.. 관광객들이 점령;;;




관광객 없이 찍으려고 고생했습니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었는데.. 이것도 마지막이네요..ㅠ




우어.. 슬로프가 다 얼어있어요..덜덜덜;;

근데 슬라이딩턴으로 내려오니.. 그렇게 어렵진 않네요 ㅎㅎ;




휘팍 막보딩을 아쉬워하며..

ㅠㅠ 







점심엔 역시 다래! 갈비탕 맛나요~

비시즌에 다래 꽃살이랑 음식 생각이 많이 나요.. 한번씩 먹으러 와야징!!


 



은정씨 외쿡 나가서 다래에 없으니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계산하려는데.. 반가운 은정씨가 있어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다래에서 점심을 먹고 조강까지 걸어가면서 휘팍 딥커피에 들러서 

아메리카노와 블루레몬에이드 한잔~

딥커피 사장님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시즌중에 알게된 딥커피 너무 좋았어요. 양도 많고~

덕분에 시즌방에서 드립커피 많이 안내려서 좋았어요! ㅎㅎ







시즌방 정리하고 짐을 다 싸서 휘팍과 인사를 하고 

서울로 올라왔어요.

  

OVYO 사무실에서 맥주 파티가 있어서.. 

집에 가는길에 들렀답니다.




처음가본 OVYO 사무실 ;;;

기회가 되면 자주 들릴께요~ :)




맥주와 다양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어서요.

와우 짱!!!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겠어요.

넘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했어요.

간만에 좋은 분들 봐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MC 자세님이 진행을 하셔서 즐거웠던거 같아요 ㅎㅎ

한장주 사장님 감사합니다!

OVYO 홧팅!




2012-13 시즌동안 즐겁게 잘 보내고 

다친데없이 무사히 잘 마무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3-14 시즌에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