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홍대/상수] 수제맥주 4종을 한번에! The Tap 더탭

by 서녕님 2014. 9. 4.

수제맥주 4종을 한번에! 

The Tap 더탭


이태리 화덕피자와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이었어요.

일본 카레집 "파쿠모리"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요.


수제피자도 맛있고 수제소시지, 포테이토 콤보, 크로크무슈 등 

안주는 다 맛있었어요~ 많이도 먹었네요 ㅎㅎ;


수제맥주 샘플러를 시켜서 

맥주 4종을 다 마셔볼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필스너와 다크 에일이 맘에 들더군요~


































수제맥주 샘플러

필스너, 골든에일, 다크에일, 앨리캣


필스너는 밀맥주 느낌이고 골든에일은 그냥 카스느낌

다크에일은 흑맥주, 앨리캣은 흑맥주보다 좀 진한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필스너와 다크 에일이 좋았구요~







페퍼로니 피자





크로크 무슈






포테이토 콤보






서울 마포구 서교동 411-15번지 2층
02-3144-23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