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망원동] 서울의 왕바우 같은 주점, 예술집

by 서녕님 2014. 9. 15.

한강공원 망원 유수지로 나가기전에 위치한 

예술집 

물 '수'에 'ㄹ' 를 붙여서 만든 가게이름도 특이해요. ㅋㅋ










고기국수랑 여러 종류의 국수를 파는 곳이라 

나중에는 국수도 한번 먹어봐야할꺼 같아요.











유수지 입구 근처에는 많은 사람들이 북적여서 

시끄러웠는데.. 이곳은 거리가 좀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예술집 주류 메뉴

그냥 계속 생맥주 먹었었는데.. 다른 맥주도 마셔볼껄 그랬네요.

나 오늘 집 비어 Beer 이런거 ㅋㅋ






주말 메뉴는 간단하고 저렴하네요~







기본 안주로 나온

과자와 오징어채 +_+








평일 메뉴는 좀더 다채롭고 종류도 많네요~

담엔 평일에 한번 와봐야겠어요










초이스가 많지않는 주말 메뉴에서 정말 딱 잘 고른 '사나이찌개'

비쥬얼이 괜찮아 보이죠?


휘팍 왕바우에서 즐겨 먹었던 거지탕과 비슷해서 

완전 감동~ㅋㅋ 















라면은 잘 불기때문에 라면부터 호로록!!

맛있어요~! >_<

 









찌개 다 먹고 입가심으로 시킨 모듬 감자튀김

6천원에 이정도면 '예술'이죠 ㅎㅎ









케이준 포테이토





스팸!!!






분위기도 호젓하고 조용해서 좋고 

음악도 7080 가요 위주로 틀어줘서 

술이 막막 들어가요 ㅎㅎㅎ ㅠ

내일 월요일 출근인데 망했어요 ㅠ퓨







이 가게에 걸려있던 그림중에 하나예요.

이걸 보고있으니 국수가 참 먹어보고싶네요~ ㅋㅋ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8-1번지
02-323-3655








상수역근처에도 예술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오오미 내가 이전에 가본곳이었네요 ㅋㅋㅋ

거기도 참 저렴하고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야


상수역 예술집



서울 마포구 상수동 328-10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