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개미지옥

KCNC QR레버 라이트 거치대

by 서녕님 2016. 3. 10.

기변을 하면서 핸들바가 에어로 핸들바라..

생각도 못했던 전조동 거치대도 기변을 해야만 하네요 ㅎㅎ;


에어로 핸들바에 전조등을 거치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앞바퀴 QR레버에 달수있는 KCNC 라이트 거치대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가끔 라이딩을 하다가 보면 아래쪽에 전조등을 거치하는 사람들을 본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이런 거치대를 사용한거 같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살까 하다가 집앞 샵에서 판매를 해서 배송료 굳었네요 ㅎㅎ






컬러는 6가지 컬러로 깔맞는 것으로 사시면 되요~




저는 자전거가 검검해서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전조등을 거치하는 부분에 저렇게 홈이 나 있어서 아무래도 덜 미끌어지는거 같아요




마운트 안쪽은 비어있어서 정말 가볍구요~




일단 앞휠을 탈거하고 QR레버에 손잡이 반대편 너트를 풀어서 빼내고 

이 마운트로 바꿔줍니다.





이 마운트 위에 이렇게 전조동 거치대를 붙이면 끝~







앞휠쪽에 전조등이 꽤 거치적거릴꺼 같지만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라이딩하면서 떨리거나 움직임도 없어요~


핸들바 위 복잡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듯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