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스노보드 정보

편하고 멋진 디자인!! 추천하고픈 IXNINE 아이엑스나인 IX-3 고글

by 서녕님 2016. 11. 22.

16/17 IXNINE IX-3 GOOGLES

 

이번시즌 IX-3은 Design Series, Applique Series, Solid Series

이렇게 3개 시리즈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IX-3 특성상 프레임과 렌즈를 각기 골라서 매치할 수 도 있어요

시야가 넓고 무엇보다 렌즈를 교체하기 편리해서

추천하고픈 IXNINE IX-3 고글이예요.


IXNINE 홈페이지 IX-3 고글 :  http://www.ixnine.com/shop_snowgoggle/product-categorysnow-goggleix3/


 Design Series에는 "Moon" Signature Model, Setup, Street

3개 모델로 이루어져 있어요.

 

IX3 "Moon" Signature Model / Dark Grey lens
(이덕문프로 시그네쳐 모델 "문" / 다크그레이 렌즈)

 

이모델은 '이덕문' 프로 라이더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독수리의 시안성을 고려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독수리의 매우 우수한 시야와 라이딩시 사물이 보이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디자인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멋지네요 +_+

 

 

IX3 Setup / Dark Grey lens
(셋업 / 다크그레이 렌즈)

올블랙 고글에 밴드의 심플한 IXNINE 패치로고 포인트가 딱 들어가서

느낌이 꽤 강하네요 ㄷ ㄷ

어떤 스타일에도 다 잘 어울리는 그런 스타일~

 

 

IX3 Street / Titan Clear lens
(스트릿 / 티탄클리어 렌즈)

주야간 활용에 좋은 티탄 클리어 렌즈에 밴드의 세련된 일러스트로

넘나 깔끔하고 멋스러운 고글이예요~


 

 

 ----------------------------------------------------------------------------------------------------------

 

 

Applique Series 이 시리즈에는

Queen's Black Side1, Bubble Black, Bubble White, Painting, Alligator

이렇게 5개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X3 Queen's Black Side1 / Grey red lens
(퀸즈 블랙 사이드 원/그레이 레드 렌즈)

투톤 컬러의 그레이렌즈와 밴드의 오렌지색의 컬러 조합이 정말 강렬하네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개성있는 고글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IX3 Bubble Black / Dark Grey lens
(버블 블랙 / 다크 그레이 렌즈)

밴드에 심플한 로고패치가 세련되면서도 귀여워보이네요~

패치 원단의 엠보싱 느낌으로 따뜻해 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누구나 좋아할만한 디자인이예요

 

 

 

IX3 Bubble White / Grey Red lens
(버블 화이트 / 그레이 레드 렌즈)

화이트 밴드에 화사하고 깔끔한 로고 패치로 정말 예쁜 고글이예요~

그레이 레드 렌즈와의 매치로 컬러 깔맞춤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IX3 Painting / Grey Green lens
(페인팅 / 그레이 그린 렌즈)

밴드의 아플리케 디자인의 패치가 산뜻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의 고글이예요

패치의 러프한 느낌이 은근 매력적이네요~

 

 

 

IX3 Alligator / Titan Clear lens
(엘리게이터 / 티탄클리어 렌즈)

스트랩 밴드의 아플리케 패치가 엘리게이터 느낌이 나죠? ㅎㅎ

원단의 러프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16/17시즌의 ix-3 고글은 밴드의 넓이가 더 넓어져서

장시간 고글을 착용해도 밴드의 압박감이 줄어들어 피로감을 적어서

장시간 착용해도 정말 편해졌어요.



 

IXNINE 고글 렌즈 빛 투과율에 따른 모델이 다양하게 있어요~

S=92%가 제일 밝은 렌즈로 야간이나 흐린날 사용하기에 좋아요

 

여기에서 Titan Clear 티탄 클리어 렌즈S=82% 정도로

 주간에 구름이 많아서 흐리거나 눈이 올때나 야간에 쓰기에도 어둡지 않아서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렌즈예요.

밝은 렌즈이지만 주간에 사용해도 렌즈 너머로 눈이 잘 보이지 않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