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2월 넷째주 - WSF 투표독려 무료강습, 하프 파이프 오픈!

by 서녕님 2012. 12. 26.

주말 이후에 크리스마스가 껴있는데 그것도 모르고 지나칠뻔하다가 

겨우 24일에 월차를 내서 휘닉스파크로 고고~!



불새마루가 오픈해서 시즌 처음으로 보딩했네요.



불새마루에서 고기동생들 어태키일행 만나서 함께 즐겁게 라이딩~ :)



오후에는 WSF 투표독려 무료강습이 있어서 강습을 했습니다.

우리반이었던 조민혜, 변휘림, 최혜성 강습생분들과 함께~ :)



WSF 투표독려 이벤트 단체 사진입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블로그글에서 확인하세요. 

http://befrend.tistory.com/93






아침에 몽블랑 상단쪽으로 시야가 안 좋아서 사진이 뿌옇게 나왔네용


임재표 여유만만님이 찍어준 사진~!

감사합니다 :)









일요일 무척 추워졌지만.. 하늘은 많이 개여서 날씨가 좋았어요.




이때 나타난 어태키튠 분들 ㄷㄷ;; ㅋㅋ



Ovyo 패딩 고기들입니다! ㅎㅎ





 몽블랑에서 현스 촬영하시는 분도 만나서 사진도 찍혔어요! >_< ㅎㅎ






휘팍 슈어라운지에서 쉬다가 사진도 찍고~

슈어라운지 직원에게 요청하면 이렇게 사진찍어서 프린팅도 해준답니다. :)





오전엔 챔피언/디지에서 라이딩하고 

오후엔 파이프가 개장해서 호크로 이동








파이프 오픈해서 함께 하이컵도 하고 서로 으쌰으쌰해서 재밌게 탔어요~
왼쪽부터 세관오빠, 경태, 나, 윤제, 욘아, 상희, 종수, 경성님



필르머 어태키입니다. ㅎㅎ




어태키튠 직원 확인 사살 ㅎㅎ




보드 신나게 타고 다래에서 소고기 묵기! 

어태키튠 회식중 ㅎ




고기 올리자마자 집중! ㅎㅎ




소고기 먹고 갈비탕까지 먹은 그들은 후식으로 달달한 커피 흡입중~ ㅋㅋㅋ








다래 시즌방에서 수다 떨고 놀다가 왕바우에서 맥주 한잔~




한두명씩 계속 늘어나다보니.. 함께한 사람들이 꽤 많네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간만에 왕바우 역시나 좋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