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3-14 Season

[13-14 Season] 12월 첫째주, 안개낀 조용한 휘팍

by 서녕님 2013. 12. 16.

12월 첫째주 휘팍의 주말은 

안개낀 아침으로 시작합니다.



데스페라도에 유니온 Legacy 바인딩을 장착했어요~



디지 상단 이전으로는 안개가 많이 껴서 시야가 안 좋아요.

하지만 설질은 굿~!



페북 최고의 인기쟁이 토수투좌불상 스티커!!!

이 스티커를 붙인 데크 주인은 계속 넘어졌다는 후문이 ㅋㅋㅋ






점저 식사로 C팍 소고기 야채볶음을 먹었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




토요일 야간 디지 슬로프!!!




야간에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ㅋㅋ





토요일 시즌방 야식은 김치전과 부추전!






일요일 휘팍의 아침도 토요일과 마찬가지로 안개가 많이 꼈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이 걷혀서 오후에는 정말 날씨가 좋아졌어요.


디지 슬로프 상단에서 



밸리 슬로프 초입구



이글 리프트 대기 중



챔피언 오방 삼거리



그린데이즈님 헝글 OVYO 클리닉 강습 중... 

도강중인 겐세이짱님 ㅋㅋㅋ





평화로운 디지 슬로프 모습 ㅎㅎ




열심히 강습중인 OVYO 최성민 라이더님~

여성 보더들에게 특별하게 친절하시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