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3-14 Season

[13-14 Season] 12월 둘째주, 아름다운 설경의 휘팍

by 서녕님 2013. 12. 16.

12월 둘째주 주말 휘팍 상황


주중에 눈이 꾸준히 내려준 덕에 

주말에도 곤돌라에서 눈꽃 구경도 하고 

컨디션 좋은 설질에서 재밌게 보딩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이글 리프트에서 리프트를 타고 

상단 몽블랑 정상으로 이동 중입니다.









몽블랑 상단 올라가는길..

휘닉스파크에 눈이 많이 와서 눈꽃도 너무 예쁘고

보딩도 즐기고 눈호강도 하고 즐거운 주말이네요~ 






곤도라를 타고 몽블랑 정상에서 곤돌라를 등지고 왼쪽으로 가다보면

만날수있는 밸리 슬로프 상단의 전경입니다.

경치가 너무 좋고 하늘이 맑아서 햇빛도 쨍하니 좋네요~ :)





밸리슬로프 내려가는 길 중반 









몽블랑 정상에 있는 휴게소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열심히 보딩하다보면 이 휴게소는 거의 갈 일이 없지만..

이곳에서 바라보는 눈덮힌 휘닉스파크의 모습도 무척 훌륭하네요

언제 시간내서 한번 들러보세요~




휘닉스파크 리조트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조형물..

주간 끝나고 지나는 길에 찍어봤어요~

3D 화면이 돌아가는데 번쩍번쩍 정신없어요 ㅎㅎ;




일요일 야간 땡보딩!

토요일 야간이 연상될 정도로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ㄷㄷ;


일욜 야간 보딩을 9시까지 하고 

10시 셔틀을 타고 서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