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APPLE iOS8

New iOS 8 features - Messages

by 서녕님 2014. 6. 4.


Messages. 

Actually LOL. OL.








대화에 음성을 추가합니다.

아이폰 OS 8의 메시지는 당신의 목소리, 노래, 또는 큰 웃음 어떤 소리든 쉽게 캡처 할 수 있고 대화의 일부로 만들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이크 버튼을 간단하게 터치해서 메시지를 녹음하고 보낼수 있습니다. 




Tap to Talk, then send instantly.

살짝 누른 다음 즉시 보낼 수 있습니다.

터치 메시지를 녹음하기 위해 손가락으로 누르고, 바로 보낼수 있습니다.


Lift to your ear to listen 

메시지를 듣고, 단순히 아이폰을 저장하고 전화처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그룹 메시지

그룹 대화를 시작할때  "축구 팀"이나 "로드 트립" 등 쉽게 이름을 만들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그룹에 포함하고 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원하면 즉시 대화에서 떠날수 있고 수신 거부를 설정 한 다음 시간이 있을 때 메시지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대화에 이름을 지정합니다.

나중에 쉽게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대화의 이름을 세부 정보를 누릅니다.


대화를 제어합니다. 정중하게.

자세한 사항 추가 및 제거 대화에서 사람들을 수 있습니다 - 또는 직접 둡니다.








대화의 중간에 위치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위치를​​ 보여주는 지도와 또한 한시간, 하루가 끝날 때까지, 또는 무기한으로 당신이 시간을 정해서 다른 사람들과 위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치를​​ 공유 한 경우 당신은 지도에 메시지 스레드에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대화에서 모든 첨부 파일을 볼수있습니다.

그것은 스레드 내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찾아 간단합니다. 당신은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이전에 메시지를 스크롤 할 필요없이, 다시 첫 번째 교류로 돌아가 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사진 및 동영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서, 카메라 롤에서 가장 최근 사진을 보려면 카메라 아이콘을 누릅니다. 당신이 보내기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원하는 사람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오래된 사진을 보내려면? 사진 라이브러리를 누르고 원하는 장면을 선택합니다.

'{Design} > APPLE iOS8'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iOS 8 features - smartest keyboard  (0) 2014.06.04
New iOS 8 features - Design  (0) 2014.06.04
Apple Special Event, WWDC 14  (0) 2014.06.04
New iOS 8 features - Photos  (0) 2014.06.04
Top 20 iOS 8 Features - iOS8 20가지 주요 특징  (0) 2014.06.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