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APPLE iOS8

New iOS 8 features - All apple devices Connected

by 서녕님 2014. 6. 4.


iPhone, iPad, and Mac. 

Connected like never before.












핸드 오프는 오프 왼쪽에서 오른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에 이메일을 쓰기 시작하고 당신이 당신의 맥에 앉을 때 중단 한 부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Mac에서 웹을 검색하고 원하는 아이 패드에 같은 링크에서 계속합니다. 당신의 장치가 동일한 아이 클라우드 계정에 로그인 할 때 모두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메일, 사파리, 페이지, 번호, 키 노트,지도, 메시지, 미리 알림, 일정 및 연락처 등을 좋아하는 애플 리케이션과 핸드 오프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개발자들도 이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에 핸드 오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iPad에서 찾아 시작하고 아이폰에 같은 링크에서 계속합니다.






당신의 iPad 또는 iPhone에서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하고 Mac에서 바로 픽업.









Mac에서 이메일을 작성할 시작하고 귀하의 아이폰에 마무리합니다. 또는 그 반대.











아이 패드와 맥에서 아이폰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아이폰 OS 8을 실행하는 것과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해당 장치에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수신 전화는 발신자의 이름, 번호, 프로필 사진을 보여줍니다. 다만, 답변을 무시하거나, 또는 빠른 메시지로 응답 알림을 클릭하거나 슬쩍. 그리고 당신의 iPad 또는 Mac에서 전화 호출을 수행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단순히 누르거나 전화 연락처에있는 번호, 일정, 또는 Safari를 클릭합니다. 그것은 모든 기존의 아이폰 번호로 작동하므로 설정하는 것도 없다.













당신의 장치 중 하나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는 친구나 가족과 대화를 갖는 것은 훨씬 쉬워졌습니다. 당신이 지금 보내고 바로 iPad 또는 Mac에서 SMS 및 MMS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전화의 어떤 종류에서 당신을 텍스트 때, 당신은 가장 편리한 어느 디바이스 사용하여 응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파리, 연락처, 캘린더에서 전화 번호를 클릭하여 아이 패드 또는 Mac에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Wi-Fi를 할지.. 문제 없어요.

당신이 Wi-Fi의 범​​위를 벗어난 경우에, 아이 패드는 아이폰이 가까운 거리에 휴대 전화의 개인 핫스팟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스턴트 핫스팟 기능을 사용하면 설정에서 네트워크, Wi-Fi의 목록에서 장치의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 패드가 휴대 전화의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 그것은 지능적으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결을 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