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

[스노보드] 보드복스타일 개인 변천사

by 서녕님 2015. 2. 11.


올해도 어김없이 새로운 시즌이 맞이하여.. 

이번 시즌엔 딱히 멀 산게 없으니 가지고 있는 옷으로 버텨봐야 겠다고 생각하고..  

(사실.. 아예 안산건 아니구요;;)

보드복들을 꺼내 보다가.. 이전 시즌엔 어떤것들을 입었었나 궁금하더라구요.

그러다가 급 시즌별로 스노보드복 스타일 사진을 정리해봤어요 ㅎㅎ

2012.11.09 작성






02/03 시즌 휘팍


이때 처음으로 휘팍에서 시즌권을 구입해서 시즌을 보냈었죠.

처음 보드복과 장비를 구입하는거라 혼자서 고생 많이 했었는데..ㅎㅎ 

나름 버튼 쟈켓에 스페샬브랜드 팬츠였는데..ㅎ 정말 오래전 일이네요~ :)










03/04 시즌 

한국에 없었던 관계로 패쓰!  

하려고 했는데..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찍은 사진이 있네요 ㅎㅎ;

그래서 추가해 보아요~




여기융프라우 인터라켄에선 산악열차를 타고 슬로프를 올라가요.

관광객들과 함께~ ㅎㅎ










04/05 시즌 성우 


이때 롬프 0506 신상 보드복 세트로 입었었죠. ㅎㅎ

추억 돋네요 ㅋ












05/06 시즌 용평


기장이 짧게 나왔던 겨자색 쟈켓

국내제품이었는데.. 어디꺼였는지 가물하네요. 지금은 안나오는 브랜드같아요.



이때 슈가포인트 오렌지색 패딩 구입했었네요.

아직도 잘 입고있어요 ㅎㅎ













06/07 시즌 용평

나온지 얼마 안되서 구입한 노브랜드 베스트와 팬츠 세트.. 

보드복 컬러를 내가 직접 지정해서 만든거라 특이하고 이뻐서 구입했어요.




근데..  

용평에서 입기엔 너무 추워 ㅠ




역시 패딩이 좋아요~













07/08 시즌 용평, 위슬러

Westbeach 웨스트비치 쟈켓, 팬츠











08/09 시즌 용평


Nomis 쟈켓과 핸드메이드 데님 팬츠

이때 처음으로 손바느질해서 데님팬츠 만들어 봤는데요..

완전 노가다예요..;; 담부턴 그냥 사입을려구요;;;











09/10 시즌 용평,휘팍


버튼 쟈켓과 DC 팬츠

여름에 지난 시즌 이월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입음.

나름 맘에 드는 스타일 싸게 샀다고 꽤나 맘에 들었는데..ㅎ 

이젠 크게입는 힙필 스타일 옷 못입겠네요 ;



어태키디자인 서녕피팅 후드티













10/11 시즌 휘팍

사진 정리하다보니 이 패딩 무쟈게 활용 많이 했네요..ㄷㄷ

역시 패딩은 무난한 컬러로 오래입을수있는 제품으로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



회색 립존쟈켓 원래는 기훈오빠건데 제가 가끔씩 빌려입고 타다보니..

어느새 제것이 되어버렸네요...ㄷㄷ; 미안요 ㅠ

오빠가 어느날 입고 나갔다가 사람들이 서녕이 쟈켓입고 나왔냐는 얘기듣고 많이 빈정 상했대요...;



가끔 입었던 노브랜드 후드티..

근데 이젠 후드는 거의 안 입게 되네요;;

그리고 이시즌에 구입한 버튼 팬츠인데요 핏이 예뻐서.. 이것만 입어요! ㅎ












11/12 시즌 휘팍


보드복 브랜드가 아닌 빈폴에서 나온 쟈켓인데 입으니깐 괜찮죠?

예뻐요~ :)




회색 립컬 쟈켓은 반패딩이라 추울때 입기 좋아요


 

시즌말에 반값 할인으로 구입한 웨스트비치 쟈켓이예요.

신상 나왔을때 비싸서.. 찜해뒀다가.. 시즌말에 사는 센스! 단 물건이 없으면 못사는게 함정!!

 



12/13 시즌에는 어떤 스타일로 입더라도.. 

안전하게.. 그리고 신나고 재밌게 즐겨요! :) 





2012.11.30 추가

.

.

.

.


12/13 시즌 휘팍

볼컴 샘플 쟈켓 업어와서 이번시즌에 입고있어요~

일명 형광언니로 불리고 있죠! ㅎㅎ




2012.12.30 추가




12/13 시즌 휘팍 OVYO


지금은 Ovyo 라이더 협찬 받은 옷으로 

스타일 바꿨어용 호홋






13/14 시즌 휘팍 OVYO




2015.2.25 추가

.

.

.


14/15 시즌 휘팍 OVYO


OVYO 보드복으로 입으니 아무래도 여성적인 느낌보다는 

중성적인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라이딩하면 멋있어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