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충무로] 을지로 회식하기 좋은 진고개

by 서녕님 2014. 9. 26.
충무로 40년 넘는 전통있는 식당인 진고개

주로 추천하는 요리는 양념게장, 갈비찜, 
불고기 이렇게 3개라고 하네요
 
 불고기는 좀 달달한 맛이긴 하지만.. 양념이 맛있어서 
국물을 쫄여서 밥과 비벼먹으면 완전 짱! 

보쌈 김치는 따로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불고기를 시키면 
반찬으로 주는데, 어렸을때 먹었던 그 김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가게는 오래되서 좀 낡고 허름하지만 맛은 좋네요~






실내 인테리어도 좀 올드하죠? ㅎㅎ





1963년부터 시작된 식당이니.. 후덜덜하네요 ;;






가격은 그리 저렴하진 않네요;; 불고기 1인분에 19,000원 ㄷㄷ






밑반찬은 깔끔하니 잘 나와요. 그냥 기본으로 깔아주는 반찬이 아니고 다 맛있더라구요~









진고개 양념게장 정말 맛있네요.

최근에 먹어본 게장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꿀맛! :)






불고기 양이 좀 적게 나오는 편이라 모듬버섯을 시켜서

같이 먹으니 양이 충분하고 좋네요~


가격이 좀 있지만 음식들 맛도 다 좋고 만족할만한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식당이예요


손님 접대하고 회식하기에 좋은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서울 중구 충무로3가 30-16번지
02-2267-09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