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서교동/합정] 맛있는이태리분식집 리얼메이드

by 서녕님 2014. 11. 10.

서교동 이태리 분식집 

리얼메이드 키친


집 근처에 있어서 이 앞으로 지나다니면서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생각만 하다가 오늘에서야 실행했네요.


이태리 분식집이라는 컨셉에 맞게 음식은 먹기에 부담이 없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입니다.

분위기도 편하고 홍대 카페 느낌이예요~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어 보이고..

다행히 사람이 여러명이라서 이것저석 시켜 먹어볼수있어서 좋네요.





오픈 키친 구조로 되어있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이날도 가게에 손님이 많아서 무지 바쁘시더라구요.

게다가 우리가 이것저석 많이 시켜서 더 바쁘신거 같아요 ㅎㅎ









갈릭소스와 시금치토핑이 되어있는 건강피자 

건강한 맛보다는 맛있는 맛이예요 ㅎㅎ






알리오올리오 오일 파스타.

약간 칼칼한 맛도 나요~





리얼그릴밥

야채와 치킨이 들어가 있어서 그릴팬 위에서 비벼먹는 밥인데..

소스를 좀더 넣으면 더 좋을꺼 같아요. 소스가 모잘라요 -_-





마지막에 나온 이태리 즉석 떡볶이.

이 떡볶이 메뉴가 걔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소스가 살찌는 맛! 맛있어서 마지막 소스까지 긁어먹었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음식은 가격대비 다 괜찮은거 같아요.

그중에서 떡볶이 추천하니깐 꼭 드셔보세용~


집근처에 있어서 피자랑 파스타가 땡길때 가면 좋은 

부담없는 이태리 분식집이예요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81-1번지
02-3144-8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