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홍대] 최고의 먹방 피자부페! 피자몰 홍대점

by 서녕님 2014. 11. 10.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 이번에 새로 생긴 이랜드 건물에 

홍대 피자몰이 오픈했어요.

말만 들어도 먹고싶은 피자부페!!!에 방문했습니다.


피자몰 홍대점은 피자를 100분 시간 제한으로 

평일 런치 9900원, 주말/디너 1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포풍 흡입 가능합니다. 씐나~!


주말 오전 오픈이 10시반이라 그시간에 맞춰갔는데

11시부터라고 해서 기다려야 했지만..

일찍 간 덕분에 따끈한 피자를 먼저! 먹을수있으니 행복하더군요 ㅎㅎ


전날 늦게까지 과음을 해서 해장피자 먹은것은 함정 ㅠ










메인이 피자이지만 샐러드 부페도 잘되어있어서 

이것저것 먹기 괜찮네요.









도우를 직접 만들어서 바로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을꺼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가 좀 짜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먹고싶은 피자만 양것 가져다 먹으니 너무 좋아용

피자만 너무 먹으면 질리니깐 샐러드도 같이 먹구요~










도우위에 누텔라를 바른 누텔라 바나나 피자예요.

단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지 좋아하던데..

제취향은 아니네요 ㅎㅎ;









피자랑 샐러드 3번 정도 가져다 먹고 GG

원래 피자 많이 먹지 못하는데..

맛있다보니 많이도 먹었네요~ ㅎㅎ;









주말 가격 12,900원 가격 찍혔네요~

탄산음료를 먹으면 더 나왔겠지만.. 매장내에 커피 머신이 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좋네요 :)














홍대에 이른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많네요..

손님층이 거의 20대 여성 고객인거 같구요~ㅎㅎ






다 먹고 나오니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은걸 보니 

일찍 와서 먹는게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홍대 피자몰 피자부페 괜찮았어요.

한번쯤 피자 엄청 땡길때 가시는거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