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rf}/서핑 정보

서핑계의 명동!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by 서녕님 2016. 7. 4.

로드 자전거를 취미로 시작하고 홀딱 빠져서..

서핑을 한지가 꽤 됐네요;; ㅋㅋ 


진짜 오랫만에 바람도 쐬고 서핑도 하러..  

강원도 양양 죽도에 들렀어요~




해변에 위치한 종합안내도~ 

양양은 강원도 현남면 소재지예요





7월초인데도 서핑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들 찾아왔네요

라인업에서 파도 기다리는 사람들..

서핑 강습 받는 사람들..

구경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아요~






죽도 해변쪽으로 저렇게 나무로 데크가 만들어져 있어서

깔끔하고 걷기가 편하네요~





양양 죽도에 서핑을 하거나 관광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점점 조경에도 신경쓰고 해변을 정리하는 사업도 계속 많이 하는거 같아요.





해변에서 만난 멋진 검둥이 남매들

반려견의 해변 출입이 통제되는 곳도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죽도 해변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서프보드 배경으로 셀피도 한장~ ㅎㅎ









샵내부에서 서핑 입문 강습을 받는 그룹이 있어서.. 

허락을 받고 도촬을 했어요 ㅎㅎ


서핑 기본 지식과 주의사항, 안전교육 관련해서 이론 강습이 이루어지는데

다시 들어도 유익한 내용인거 같아요.


김기훈 강사님은 스노보드 헤드강사님으로 유명한데..

서핑 가르치는 기술도 훌륭해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이론교육이 끝나고 입수할 준비를 하고 서프보드를 들고 해변으로 이동해요 

준비 운동 후에 모래 위에서 지상강습으로 서핑의 기본적인 패들과 

테이크오프에 대해 배우고 있네요~





김기훈 강사님과 함께 입문서퍼님들 단체사진!!

샤카~! ^^






지상강습을 끝내고 서프보드를 들고 입수해요~

두근두근 ^^





파도가 크지 않아서 입문자가 타기에도 연습하기에도 좋네요~


처음이라 쉽지는 않을테지만.. 김기훈 강사님 믿고 열심히 하다보면

첫날에 테이크오프해서 보드위에 서서 발아래의 파도 맛을 볼수 있을꺼예요!!


모두 화이팅!!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ㅎㅎㅎ






와웅~파도를 잡아탔어요! 


파도를 타는 기분은 스노보더가 파우더 타는 기분과 비슷하다고 하면 

많이들 이해하더라구요~ 기분이 짱짱 좋아요 ㅎㅎ






 



서프샵 오른쪽에는 이렇게 서핑느낌 물씬나는 

악세사리들로 인테리어 효과 짱짱! 

판매도 한다니 예쁜 아이들은 데려가셔도 되요 ^^




 




화려한 색감의 예쁜 썬그라스들





SPIN이란 브랜드의 썬그라스인데

심플한 디자인에 가볍고 착 달라붙는 착용감이 정말 좋네요~







컬러가 예뻐서 핑크핑크한 아이로 

한번 착용해 봤어요~ ^^







요즘 서퍼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MattandMel 맷앤멜 사롱이예요~


Sarong(사롱 :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남녀구분없이 허리에 둘러입는 천)







여름에 바닷가 앞에서 깔고 앉아도 되고 

몸에 둘러도 되는 정말 유용한 아이.









맷엔멜의 모든 사롱제품은 발리에서 직수입한 제품들이에요.

예쁜 컬러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엔 머리에서 쥐가 나네요 ㅋㅋ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롱을 구입하면 예쁜 파우치도 같이 준다네요~

여름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꺼 같아요 ^^






 








조명을 받아서 더 운치있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