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평일라이딩] 싸가지 경기서부야라 첫경험 올해 첫펑크ㅠ

by 서녕님 2017. 7. 8.

평일 야라는 남산, 북악쪽만 거의 많이 다녔었는데..

오늘은 경기서부지역에서 핫한 아라뱃길쪽에 있는 야라 코스로 라이딩을 갔어요~

 

수욜 야라벙 모임장소가 아라뱃길 북단 황어동상옆 편의점 (지도 참고)인데..

집에서 출발하면 거의 22킬로가 넘는거리라 솔직히 처음엔 엄두가 안나긴 하더라구요.

이번엔 일찍 퇴근을 해서 야라벙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ㅎㅎ

 

 

안양천합수부에서 대용, 희영, 세희를 만나서 함께

야라벙 모임장소까지 가기로 했어요

 

희영이랑 이날 처음만나서 같이 갔는데

힘들어 하면서도 열심히 잘 따라 가더라구요~ 많이 늘꺼야 화이팅!

 

대용 트레인 덕분에 정말 편하게 잘 왔어요~ 고마워!!

게다가 오랫만에 이쪽 PR도 많이 찍었네 ㅋㅋ

 

계양대교에 도착~!

안합에서 계양대교까지 30분만에 도착해서 시간에 겨우 세이프 할수있어서 다행이예요.

 

계양대교 너머로 석양이 지고 있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

 

친구들도 오늘 많이 참석했네 ㅋㅋ

 

와 오늘 완전 흥벙이네요~ 20명 넘는 분들이 야라에 참석해주셨어요

  

벙짱인 동철오빠로부터 오늘 라이딩 코스와 진행사항, 안전에 대해 얘기를 듣고

인사를 나누고 출발합니다.

 

 

라이딩 인원이 많아서 A, B, C, D 조로 인원을 나눠서 진행을 했어요.

오늘 야라 코스도 처음이고 여자들은 다들 D조에 모아서 함께 라이딩을 했어요

 

오늘 D조 선두는 원기가 끌어줬어요~ 출발!

 

오늘 달릴 구간은 왕복 10킬로정도되는 낙타등 구간을

2~4회전 다회전 라이딩하는 거예요 

 

노면도 좋고 차도 그리 많지 않아서 달리기 좋았어요~ 선두 원기, 나, 혜경씨

사진 찍어준 세희야 고마워.. 아쉽게도 니 사진이 없네 ㅠ

 

 

우리 조 달리는데.. 옆에 조에서 달리는 친구들한테 손도 흔들고ㅋㅋ

힘들지만 재밌더라구요.

 

1회전 끝나가니 힘들긴 한데 재미도 있네요 ㅎㅎ

 

계양대교까지 1회전 왕복을 하고 D조에서 팩을 나눠서

2회전 라이딩을 했어요. 

 

2, 3회전 같이 타고 끌어준 태욱씨 고마워요~ 덕분에 재밌게 탔어요 ^^

 

계양대교에서 저기 앞에 보이는 시천나루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코스예요.


계양대교-아라낙타 1회전 하는 구간 정보예요

거리 10km에 획득고도는 41m정도 되는 낙타등이고 두번째 언덕이 더 길고 가파르네요

 

두번째 낙타등 구간이 아라전망대 동측 : 1.0km 25m 2% 정도 이더라구요

1회전 하는데 대략 20분 안팎으로 소요되는거 같아요~

 

 


오늘은 첫날이고 하니 3회전으로 마무리합니다~

힘든데 운동도 되고 재밌는 코스 같아요 멀지만 않으면 더 좋을텐데.. 아쉽네요

 

조별로 2~4회전 라이딩을 하고 나서 편의점 앞에서 쉬고 있어요

 

일찍 끝나신분들은 일찍부터 입터벌을 하시네요 ㅎㅎ

 

쉬고 있는데.. 지섭이가 수박이랑 떡을 가지고 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 고마워 지섭아 ^^

 

마지막 단체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벙짱 동철오빠 고생하셨어요.. 이날 안장이 망가져서 더 고생하셨다는 ㅠ

 

수요야라 은근 재미있어서 앞으로 계속 올거같은 예감이 드네요..

근데 수요일 어떠케하면 일찍 갈수있을지 고민해봐야겠어요;;

6시 퇴근인데 7시반까지라 좀 빠듯하긴하네요 ㅠ

 

마지막으로 우리 용띠 싸가지들과 함께~ 석기오빠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친구들 덕분에 재밌는 라이딩 함께해서 넘나 좋아 ^^

 

라이딩 잘하고 복귀하다가 김포 물류단지 지나서 전호대교에서 펑크가 났어요 ㅠ 

아놔 올해는 펑크 한번도 없어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언제 펑나나 조심했는데..

이렇게 야라하고 복귀때 나다니 속상하더라구요 ㅠ

 

막 속상해 하는데.. 종욱이가 잘 다독여주고 튜브 교체 잘해줘서 넘나 고마웠어요 ㅠ

네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 정말 고마워! ^^

 

튜브 잘갈고 집에까지 무사히 잘와서 정말 다행이네요

예비 튜브는 꼭 지참하고 안라하세요~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0687805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