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7-18 Season

17/18 휘팍시즌 끝내고 웰리힐리파크 시즌 Restart~!!

by 서녕님 2018. 1. 26.

17/18 휘팍시즌 끝내고 남은 시즌은 웰리힐리 파크에서 

저렴한 시즌권이 나와서 구입해서 다니기로 했어요 




장비와 짐을 챙겨서 웰팍으로 고고~

시즌방과 장비보관 할수있는 락커를 안하니깐 이렇게 불편하군요 ㅠ




웰리힐리 셔틀버스 예매하는 어플을 

모바일에 깔아서 이용하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처음 이용하는 웰팍셔틀이 우등버스라니! 은근 첫느낌이 좋네요 ㅋㅋ





이번시즌 휘팍시즌권과 새로 발급한 웰팍시즌권이예요 





휘팍과 다르게 웰팍은 손바닥정보를 인증해야 하고 하루에 한번만 하면되서 좋더라구요

휘팍은 6시간마다 해줘야해서 은근 귀찮은데..





손바닥 인증하는 화면에 본인 손바닥이 보여 신기했어요 ㅋㅋ







평일 낮인데 은근 사람들이 많네요~ 




웰팍 파이프 이용하는 사람들도 꽤 많이 보이네요






스키하우스 건물 1층에 있는 카페테리아에서 간단한 식사와 휴식을 할수있어서 좋네요

이곳에서 웰팍으로 넘어온 휘팍 사람들도 꽤 많이 만났어요 ㅋㅋㅋ





오랫만에 찾은 웰팍의 슬로프맵 공부 중 ㅋㅋ





처음에는 스키하우스에서 가까운 알파리프트를 타고 알파슬로프부터 탐험








알파슬로프에서 베이스 내려가기전에 있는 브라보 리프트를 타고 브라보정상으로 이동합니다.





브라보 B1에 있는 모글 코스인데 꽤나 기네요 무섭다 ㄷ ㄷ





챌린지 리프트로 챌린지 정상으로 이동합니다.




오늘 바람이 많이 불어서 곤돌라가 운행 안하는 관계로 

알파-브라보-챌린지 리프트를 타고 정상으로 이동해야 했어요 ㅋㅋㅋ





챌린지 정상 모습이예요.. 상급과 최상급 슬로프를 이용할수 있어요




아래편에 있는 스키하우스와 콘도가 멀리 보이네요


낮 기온이 영하 15도로 날씨가 정말 추웠지만 하늘은 맑고 웰팍 상단 설질은 정말 좋네요 ㅎㅎ


오랫만에 온 웰팍이라 여기저기 다니며 탐험을 많이 했는데

남은 시즌동안 이곳에서 안전하게 잘 지내봐야죠~


웰팍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