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7-18 Season

한국스키장경영협회 스노보드 티칭1 불합격됐다가 합격했어요ㅋㅋ

by 서녕님 2018. 1. 26.

한국스키장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노보드 티칭1 검정시험에 응시했습니다.



한국스키장경영협회 http://www.skiresort.or.kr




http://www.skiresort.or.kr/board/bbsview.asp?idx=394&bbscode=1


이번 17/18시즌에 있는 스노보드 지도요원 티칭1 검정시험 일정표



가장 가까운 날짜인 1월 24일에 웰리힐리에서 검정일정이 있어서 시험을 보기로 했어요

접수처로 문의를 하니 스노보드는 야간 7시에 브라보정상 집합이라더군요 


웰팍 스키스쿨에서 현장접수를 위해 

반명함판 사진 1장과 응시료 30,000원, 신분증이 필요




한파가 몰아치는 영하18도의 웰팍 야간 ㄷㄷ

(하필 이런때에 ㅠㅠ)

검정을 위해서 브라보 슬로프에서 스키장 직원들이 준비중입니다.







다른 자격 검정 시험과는 달리 스키장의 협조로 검정을 위해
슬로프를 폐쇄하고 준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웰리힐리 브라보 슬로프 B2 시작하는 지점에서 

협회 의원님들이 검정시험 관련해서 브리핑중입니다.




오늘 총 23명의 응시생들이 추운날씨에 모였네요 




김기훈씨와 검정 시험을 같이 해서 외롭지 않아 다행이네요




시험 시작전 살짝 긴장한 모습이네요 ㅎㅎ






실기종목인 사이드슬리핑과 펜듈럼 시험보는중 





비기너턴과 너비스턴 시험 보는중





슬로프 하단에서 채점중인 의원님들도 추운날씨에 고생 많으시네요 








마지막 카빙 롱턴을 끝내고 인사를 하고 시험을 마무리 합니다.



시험이후에 합격자발표하는 용지가 스키스쿨 맞은편에 부착되었는데.. 

불합격 처리 되었더라구요 


처음엔 심히 낙담하다가 점수가 이상한거 같아서 계산을 해보니 
점수집계 잘못된거 같아서 아침에 가서 다시 확인해보려고 하니 이른 아침에 다시 합격통보 😱😠😡

 

날씨가 엄청 추워서 고생하면서 응시한건데 떨어졌으면 정말 슬펐을꺼 같아요😭



정말 합격해서 다행이네요.. 추운날씨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