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74

16/17 스노우서프 인생샷 이벤트 2017. 1. 17.
1월 둘째주 휘팍, 영하 18도의 극심한 추위속 주말인파와 인생샷 촬영 1월 둘째주 휘팍 금요일 휘팍 셔틀버스 운영을 제대로 못해서 40분이나 늦게 출발한 여파로 짜증나서 금욜 야간보딩도 못하고... 토요일 오전도 조금 늦은 땡보딩 ㅎㅎ 토요일이라 그런지 이른시간인데도 곤돌라 대기중이 꽤 기네요 ㄷㄷ 몽블랑 정상 기온은 영하 16도 몽블랑 정상 설면 온도는 영하 18.3도 올겨울 들어 제일 추운날이라고 했는데.. 정말 춥네요!! 날씨는 많이 춥지만.. 하늘은 맑고 공기도 참 깨끗하네요~ 더불어 설질도 정말 좋아요! ㅋㅋㅋ 여기는 밸리 상단~ 해도 쨍하고 완전 좋네요 캬캬 설질 넘나 좋아서 이글 리프트 뺑뺑이중 ㅋ 밸리에서 만난 세발이네 구피 알파인 부부 ^^ 원래 스노보드는 잘탔는데.. 알파인도 잘타네요~~ 밸리중단에서 차례대로 내려가는거 구경하는 김기훈씨 ㅋ 낮시간 휘팍 .. 2017. 1. 17.
[강습후기] 중급여자 스노우보드 야간강습, 업다운 너비스턴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중급여자 스노우보드 야간 강습 중급자 슬로프인 호크 슬로프에서 턴을 하고 내려오지만 기본자세를 교정받고 좀더 안정적인 턴을 하길 원하셨던 여성분을 강습했어요. 야간이라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강습받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강습받은거 염두에 두셔서 연습 많이 하시고 안전한 라이딩 즐기시길 바래요 ^^ 강습문의 카톡 오픈채팅 > 2017. 1. 17.
[강습후기] 중급여자 스노우보드 강습, 시선 상체로테이션 베이직턴 강습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중급여자 스노우보드 강습 스노우보드는 몇년동안 타왔지만 강습은 따로 받은적이 없으시다고 하신 분인데 이번에 일본 원정을 계획하고 있다고 해서 강습을 받기를 원하셨습니다. 일본 원정을 가면 즐기는 파우더 보딩은 우리나라의 정설된 슬로프에서 하는 라이딩과는 달리 엣지를 거의 이용하지 않는 베이스만 이용한 라이딩이라.. 베이스를 이용한 기본적인 스노보드 라이딩에 대해 강습해 드렸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습문의 카톡 오픈채팅 > 2017. 1. 17.